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행사&소식

버거킹 '몬스터베이비XL'가 나왔다!! 몬베의 부활!!

by 레이콘 2020. 12. 21.
반응형

출처 :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2020년 12월 21일!!

두 번이나 죽었다가(?) 조금 더 커져서 다시 돌아온 '몬스터베이비XL'가 출시되었습니다!!

'올데이킹' 시리즈로 출시가 되어 단품 없이 세트 5900원이며, 크기가 얼마나 커졌는지는 실물을 봐야 알겠지만 눈에 띄는 차이는 번이 참깨번에서 에그번으로 바뀐 정도네요 ㅎㅎ

거의 3년만에 부활하는 버거라 너무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ㅠㅠ
올해 10월에 '할로윈 기네스와퍼'로 간접적으로나마 몬베의 부활을 알렸었는데, 이렇게 제대로 나오니 정말 감격이네요 ㅠ

 

 

29. [버거킹] '기네스 할로윈와퍼' - 다시 돌아온 몬스터 베이비!?

reicon.tistory.com/121


마침 집에 가는길에 버거킹이 있으니 안 들를 수가 없겠네요 ㅋㅋ 이번 주는 버거킹 2번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