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행사&소식

KFC 1월 마지막 주 행사 (버거 2개 5900원, 반반버켓 +카톡 쿠폰)

by 레이콘 2021. 1. 26.
반응형

2021/01/26 ~ 02/01
KFC 1월 마지막 주 행사입니다.



출처 : KFC 공식 홈페이지

타워버거와 캡새버거, 버거 2개를 5900원에 판매합니다!
캡새버거의 평이 그렇게 좋진 않지만 타워버거는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일 정도로 인기가 많은 버거라 딱 좋은 구성이네요 ㅎㅎ
탄산음료는 1번 리필이 가능하니 2000원만 추가해서 콤보 구성으로 먹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아무도 안 본다고 탄산음료 무제한 리필을 하지 맙시다. 1회까지라고 매장에 적혀 있습니다.)



출처 : KFC 공식 홈페이지

오리지널 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이 4조각씩 들어있는 반반버켓을 13900원에 판매합니다!
저녁 9시 이후에 진행되는 치킨나이트와 가성비가 맞먹을 정도로 굉장히 좋은 버켓으로, 치킨 조각이 굉장히 크니 혼자 먹다가는 느끼해져서 큰일나요(!).

소스는 따로 판매하고 있으니, 몇 개만 추가하여 먹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출처 : KFC 공식 홈페이지

저번 주에 이어서 할리스커피와 해리포터 콜라보 세트인 스페셜 치킨버켓팩을 19900원에 판매합니다.

치킨 8조각이 들어간 버켓과 세트이기에 단순 치킨만 드실 분은 위의 반반버켓이 여러모로 나을 듯 싶네요.



출처 : KFC 카카오톡 채널

추가로 KFC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나온 버거인 '커넬 고스트헌터 버거', 번 대신 치킨으로 되어 있는 '징거 더블다운 맥스', 그리고 KFC는 치킨이라는 말 답게 '블랙라벨치킨, 치르르치킨, 갓양념치킨' 총 5가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는 방법은 글 목록에 직접 들어가 쿠폰을 받아야 되며, 버거 쿠폰 글과 치킨 쿠폰 글이 나누어져 있으니 유의하셔야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