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행사&소식

[롯데리아]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출시!!!!!

by 레이콘 2021. 12. 2.
반응형

출처 :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롯데리아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가 드디어!!! 드디어 부활했습니다!!!!!!!!

리뉴얼이 아닌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로의 부활은 무려 7년 만이며, 프리코 치즈 패티가 다시 나온 것은 4년만입니다.
레전드 버거 투표에서 계속 오징어버거에 밀리다가 드디어 오징어버거가 빠진 채로 투표가 진행하여 압도적으로 1위가 되었고, 이렇게 드디어 다시 돌아오게 되었네요 ㅠㅠㅠㅠㅠ

다만 정식 메뉴가 아닌 한정 메뉴라는 점이 매우 화나게 하지만, 그래도 출시를 하는 것 자체로도 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네요 ㅎㅎ
진정한 롯데리아 레전드 버거가 다시 돌아오다니 정말 너무나도 감격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격 : 단품 5900원 / 세트 7700원


출처 :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2021/12/02 ~ 15

'레전드 싱글팩'7900원에 판매합니다!
롯데리아 레전드인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부활 기념으로 판매하는 패키지며, 기존 세트와 200원밖에 차이나지 않아서 가성비도 굉장히 좋네요 ㅎㅎ

구성은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 치킨너겟 + 치즈스틱 + 콜라(R)' 입니다.



출처 : 롯데리아 카카오톡 채널

2021/12/02 ~ 08

롯데리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4500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출시 기념으로 증정하는 쿠폰으로, 롯데잇츠 콤보 할인 쿠폰을 받지 못한 분들에겐 정말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네요 ㅎㅎ

오늘 콤보 쿠폰과 이것까지 2번 주문해서 2개 먹어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