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GS25] 'Cafe25 왕약과' - 거대한 약과

by 레이콘 2020. 10. 31.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초코칩콕콕 초코만쥬' - 초코향만 무식하게 나는 이상한 만쥬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왕만쥬' - 지극히 평범한 왕만쥬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더블 쇼콜라 타르트' - 진한 초코향이 가득한 타르트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감귤 타르트 약과' -

reicon.tistory.com



[GS25] Cafe25 왕약과

GS25 'Cafe25 왕약과'.

가격은 1000원으로 간단하게 사먹기 딱 좋은 가격이네요.

 

 

 

 

영양정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500원짜리 동전으로 크기 비교

'왕약과'라는 이름 답게 진짜로 크기가 거대합니다 ㄷㄷ

기존에 알고있던 약과보다 두께와 크기가 각각 1.5배 정도 커진 정도이며, 양으로 치면 2배 이상은 충분히 될 것 같았네요.

 

그냥 평범한 약과라서 별 특징이 없을 줄 알았지만, 기존의 약과보다 기름진 맛이 더 많이 났네요.

그래서 빨리 물려서 느끼한 맛이 많이 나는 것이 흠이었네요.

게다가 가성비도 좋은 것도 절대로 아닌데, 심심찮게 보이는 10개 단위의 약과에 비하면 너무 간소하다 못해 초라하기 그지 없는 구성이라고 느껴지기도 하구요.

 

그냥 평범한 찹쌀약과를 먹어야겠네요... 뭐야 이게... 느끼하고 가성비도 안좋고...


[GS25] Cafe25 왕약과

평점 : ★☆
가성비 : 정말 별로...
재구매 의사 : 그냥 평범한 약과를 먹자.


↓다음 글 보기↓

 

[GS25] 'Cafe25 오븐에 구운 파운드' - 부드럽고 고급진 파운드

↓이전 글 보기↓ [GS25] 'Cafe25 왕약과' - 거대한 약과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초코칩콕콕 초코만쥬' - 초코향만 무식하게 나는 이상한 만쥬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왕만쥬' - 지극히 평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