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유한 게임들 (完)/PC

[PC] 레밍즈 페인트볼 (Lemmings Paintball)

by 레이콘 2021. 6. 20.
반응형

↓이전 글 보기↓

 

[PC] 3D 프로그 프렌지 (3D Frog Franzy)

reicon.tistory.com/431



[PC] 레밍즈 페인트볼

PC로 출시된 '레밍즈 페인트볼'!

고전 명작인 '레밍즈'의 후속작 중 하나며, 가장 큰 특징으로는 기존 게임 방식을 완전히 바꾸었다는 점이죠.

 

뭣도 모를 때 ㄸㅗㅇ게임 찾기 프로젝트로 같이 구매한 녀석인데...

이렇게까지 명작인 줄은 몰랐죠;;

 

 

 

뒷면
안쪽
CD 케이스
케이스 안
매뉴얼

레밍즈를 처음 접하게 된 것은 2001년 게임보이 에뮬레이터 VGB로 포켓몬스터를 돌리면서 여러가지 롬파일을 받았는데, 그 중 워낙 특이한 게임이 있길래 뭔가 싶어서 했다가 하루 종일 하게 된 기억이 있네요 ㄷㄷ

게임보이 버전이 발이식으로 유명하다는 것(...)과 게임 제목은 추후에 알게 되었는데, 집에 이게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워낙 명작이라 지금도 유저들이 커스텀 난이도를 만드는 등 매니아 층이 꽤나 형성되었을 정도로, 지금도 먹힐만한 게임이라는 점은 확실한 것 같네요 ㅎㅎ

언젠간 페인트볼도 하겠지..?



↓다음 글 보기↓

 

[PC] 입체닌자활극 천주 인개선 (Tenchu: Stealth Assassins)

reicon.tistory.com/44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