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햄버거/7Eleven

[7Eleven] '숯불갈비맛 버거' - 숯불갈비맛이 나는 무난한 버거

by 레이콘 2022. 2. 25.
반응형

↓이전 글 보기↓

 

[이마트24] '스파이시 더블 치킨버거' - 더블이라면서..?

reicon.tistory.com/677



[7Eleven] 숯불갈비맛 버거

7Eleven '숯불갈비맛 버거'!

가격 : 2000원

 

영양정보 : 중량 150g, 열량 380kcal, 단백질 15g, 나트륨 910mg, 당류 9g, 포화지방 6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탄수화물 40g, 콜레스테롤 30mg

전자레인지 700W 40초 / 1000W 30초

 

 

꽤나 오래 전부터 있던 버거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라 종종 사먹었던 녀석이기도 합니다.

 

 

 

뒷면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속 재료
패티 아래

버거의 구성은 '패티 + 슬라이스 햄 + 치즈 + 다진 야채'로 되어있습니다.

아주 평범한 구성으로 정말 별 것 없어보이는 구성으로 되어있죠.

 

맛은 굉장히 평범하면서도 꽤나 괜찮았는데, 무엇보다 진짜 '숯불갈비맛'이 나는 소스가 정말 좋았습니다.

달짝지근한 맛이 나면서도 치즈와 패티가 담백하게 조합이 되었으며, 정말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었네요.

그리고 야채는 완전히 갈아서 넣은 것이 아니라 적당한 크기로 되어 있는데, 그로 인해 식감이 확실하게 살아났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구요.

 

다만 빨리 물리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었는데, 마요네즈가 느끼하게 작용하는 것이 컸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괜찮지만 절반 정도 먹었을 때 살짝 거리낌이 생기며, 갑자기 말이 없어지는 그런 맛으로 바뀌기도 하였네요.

 

그래도 가성비가 꽤나 좋은 편이라 간단하게 먹기에는 제격인 그런 버거인 것 같네요 ㅎㅎ


[7Eleven] 숯불갈비맛 버거

평점 : ★★★☆
가성비 : 꽤나 좋은 편.
재구매 의사 : 가끔?


↓다음 글 보기↓

 

[CU] '점보 치즈 불고기버거' - 보기보다 꽤나 양이 많다?

reicon.tistory.com/6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