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행사&소식

[버거킹] 정말로 '트러플 머쉬룸와퍼'가 재출시 될 것인가!?

by 레이콘 2023. 9. 11.
반응형

출처 : 버거킹덤 인스타그램

 

'트러플 머쉬룸와퍼' 재출시를 암시하는 소식이 떴다!

인스타 피드를 보는 도중에 저도 모르게 잠깐의 탄성이 나왔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버거킹의 부계정 역할을 하는 '버거킹덤(@burgerkingdom_official)의 피드를 보게 되었는데, 그 내용이 정말 엄청난 소식을 알리는 내용이었기 때문이죠.

 

지난 9월 5일, 버거킹 공식 인스타(@burgerkingkorea)에서 재출시가 되었으면 하는 와퍼와 그 이유를 작성하는 이벤트를 9어제(10일)까지 진행하였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여러 가지의 와퍼를 언급을 하였지만, 그 중 가장 많이 언급된 와퍼가 바로 '트러플 머쉬룸와퍼'였습니다.

그리고 이벤트가 끝난 그 다음날인 오늘(11일), 버거킹덤의 피드에 버섯 모양으로 된 버거킹 로고와 함께 '재출시' 관련 내용이 올라온 것이죠.

 

물론 그 재출시가 되는 버거가 '트러플 머쉬룸와퍼'가 맞다고 확신은 할 수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버섯이 들어간 와퍼로는 그 버거 말고도 '머쉬룸와퍼, 앵그리 트러플와퍼'가 존재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중이기에, 만약 트러플 머쉬룸와퍼가 아닌 다른 버거가 나온다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버거킹에 실망할 것인데다가, 그리고 피드에서 언급했던 '좋은 말로 할 때 재출시 하려고 합니다'는 '좋은 말로 해도 못 하겠습니다. 실컷 욕해주세요'로 바꿔야 되는 것이겠죠.

 

 

 

도대체 '트러플 머쉬룸와퍼'가 어떻길래?

햄버거를 정말 좋아하거나, 특히 버거킹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은 이 버거를 안 먹어본 분들이 드물겁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이 많기에 분명 이걸 접하지 못 한 분들도 많이 있겠죠.

 

그래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자면, 정말 호불호도 거의 갈리지 않으면서도 트러플 향이 가미되어 햄버거의 정점을 찍은 버거로, 한 번 맛을 본다면 절대로 잊히지 않을 명작 그 자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설명하면 내용이 너무 길어지니, 후기 링크를 아래에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완벽했던 버거 '트러플 머쉬룸 X'를 회상하며...

트러플 머쉬룸 X에 대한 모든 것들

reicon.tistory.com/382

 

85.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와퍼'

햄버거의 진정한 끝판대왕!!!!

reicon.tistory.com/331

 

 

과연 언제 출시될 것인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만큼 출시도 서두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지금은 메뉴를 예상할 수 있는 이미지와 내용만 올라와있는 상태라서, 마치 아이돌 그룹이 컴백을 할 때 티저 이미지가 올라온 뒤 애타게 기다리는 것과 비교를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정말 제대로 출시를 하려면 그래도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겠죠.

언제인지는 몰라도 꼭 '트러플 머쉬룸와퍼'가 나오는 날을 모두가 손꼽아 기다릴 것입니다.

만약 통수의 제왕 '앵그리 트러플와퍼'가 출시가 된다면, 그때는 정말 버거킹 본사를 찾아가서 항의를 하는 사람들이 분명 있을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