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유한 게임들 (完)/XBOX360

[XBOX360] 기어스 오브 워 3

by 레이콘 2020. 9. 13.
반응형

↓이전 글 보기↓

 

[XBOX360] 기어스 오브 워 트리플 팩

↓이전 글 보기↓ [XBOX360] 포르자 호라이즌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루이지 맨션 3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역전재판123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 2020 ↓

reicon.tistory.com



[XBOX360] 기어스 오브 워3

XBOX360 '기어스 오브 워 3'!!

 

기어스 오브 워 3부작을 마무리 짓는 작품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치가 엄청났던 게임이죠 ㅎㅎ

 

 

 

 

케이스 안 / 밖
스티커와 매뉴얼

구성품으론 특이하게 스티커가 있는데, 이걸 쓰기가 뭔가 아까워서무섭기도 하고 지금까지도 놔두고 있네요;;

 

이 게임이 2011년 말에 나왔지만 하필이면 그 당시에 군인이여서(ㅠㅠ) 휴가도 아닌 전역을 한 2013년이 돼서야 겨우 할 수 있었는데, 정말 전작에서 느끼지 못한 몰입감과 감동으로 아주 정신줄 놓고 플레이를 한 기억이 있네요 ㅎㅎ

전작들도 상당히 괜찮게 나왔지만 이건 모든 면에서 그 이상이였으며, GTA5가 나오기 전 까지는 엑박을 켜면 항상 이거만 했을 정도였네요.

 

전작에도 있었지만 온라인으로 하는 호드 모드도 정말 재밌었지만, 유독 기억에 남는 것은 캠페인 모드에서 도미닉이 혼자 운전하는 장면이였네요 ㅠㅠ (자세히 말하면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서...)

아직 4와 5는 못해봤지만 아마도 전 시리즈를 통틀어서도 최고의 명장면이 아닐까 싶습니다. 좀 슬퍼서 그렇지 ㅠㅠ

 

빨리 XBOX Series X가 나와야 또 하는데(!)...



↓다음 글 보기↓

 

[XBOX360]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이전 글 보기↓ [XBOX360] 기어스 오브 워 3 ↓이전 글 보기↓ [XBOX360] 기어스 오브 워 트리플 팩 ↓이전 글 보기↓ [XBOX360] 포르자 호라이즌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루이지 맨션 3 ↓이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