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CU] '스페샬 떠-블 떡갈비버거' - 백주부님 등판! 당연히 평균 이상이겠지!!

by 레이콘 2020. 10. 7.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에그비프 함박버거' - 백주부님 등판! 평균 이상이겠지?

↓이전 글 보기↓ [CU] '단짠단짠 버카롱' - 마가린을 때려넣은 느끼함의 결정체 ↓이전 글 보기↓ [CU] '단짠 불고기버거' - 단짠은 개뿔. X발 불고기버거가 어울린다. ↓이전 글 보기↓ [CU] '빅불고

reicon.tistory.com



이전 글에서 소개해드린 '에그비프 함박버거' 말고도 백주부(요리연구가 백종원)님 등판인 버거가 또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CU] 스페샬 떠-블 떡갈비버거

CU '스페샬 떠-블 떡갈비버거'!!

가격은 2700원으로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주부님 등판이기에 무조건 평균 이상은 먹고 갈 것이기에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은 안 들었네요 ㅎㅎ

 

 

 

 

영양정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카드로 크기 비교를 한 모습.
속 재료
정면

편버거인데도 불구하고 양파가 풍성하게 있는 데다가 상추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그리고 더블 패티에 치즈까지도 한눈에 보일 정도로 비주얼이 좋아서 먹기 전부터 기대감을 높여주었네요.

 

기대감이 높아진 만큼 기분도 좋아질 정도인데, 한 입 먹자마자 다시 또 의아해집니다.

그냥 이름만 '떡갈비'인 줄 알았는데 진짜 떡갈비 맛이 나거든요 ㄷㄷ;

짭짤한 맛에다가 떡갈비 풍미가 전체를 감싸는데, 물렁거리지만 더블 패티의 강점을 살린 묵직한 식감과 상추와 양파가 확실하게 있기에 아삭한 식감도 제대로였구요.

게다가 치즈도 간간히 담백하게 맛이 나서 각 재료들이 빈틈없이 맛을 채워주어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구요.

 

먹는 내내 '편버거가 맞는건가?'싶을 정도로 맛있고 만족스러웠던 그런 버거였네요 ㅎㅎ

물론 편버거 중 이것보다 맛있는 것은 충분히 있겠지만, 가성비부터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휴대성까지 생각하면 정말 완벽한 편버거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구요.

 

역시 백주부님은... 완벽합니다...

조보아씨 고문시킨 것 빼고(?)


[CU] 스페샬 떠-블 떡갈비버거

평점 : ★★★★☆
가성비 : 편버거로서는 충분히 좋다.
재구매 의사 : 보이면 또 먹을 듯. 무조건 OK.


↓다음 글 보기↓

 

[CU] 'Cafemate 메론 쫀득빵' - 부스러기의 테러 (3)

↓이전 글 보기↓ [CU] '스페샬 떠-블 떡갈비버거' - 백주부님 등판! 당연히 평균 이상이겠지!! ↓이전 글 보기↓ [CU] '에그비프 함박버거' - 백주부님 등판! 평균 이상이겠지? ↓이전 글 보기↓ [CU]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