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유한 게임들 (完)/PC

[PC] DDR KING

by 레이콘 2020. 10. 25.
반응형

↓이전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비트매니아 IIDX 9th Style

↓다음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비트매니아 IIDX 12th HAPPY SKY ↓이전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비트매니아 IIDX 11th IIDX RED ↓이전 글 보기↓ [XBOX360] 위닝 일레븐 2011 ↓이전 글 보기↓ [XBOX3.

reicon.tistory.com



제가 장담하죠. 이 게임인가 X랄맞은 병X의 제왕은 아무도 모를겁니다.

그것은 바로,

 

 

 

 

[PC] DDR KING

이름에서 부터 엄청난 게임임을 암시하는 'DDR KING'!!

'더이상 일본, 중국식 DDR은 싫다!! 이제부터 한국식 DDR을 즐기자!'면서 만든 국가 이미지 훼손의 대표적인 게임으로, 역대 최고의 개쌉명작 '김치맨'이 108배를 해야될 것 같은 엄청난 존재입니다.

 

가격은 무려 매우 저렴하다 못해 뒤로 고꾸라질 정도인 0원, 무려 무료(Free)입니다.

물론 처음 이딴걸 팔아제낄 때에는 29800원인가 49800원인가 그랬었는데, 게임이 너무 대단해서 그런지 'Dance Dance Revolution(DDR)'의 제작 회사인 고소의 제왕 'KONAMI(코나미)'가 두려워서 그런지, 아니면 그냥 지들이 병X의 제왕이라는 것을 인지 하였는지 제대로 홍보도 하지 않았죠.

그 결과 판매량은 당연히 바닥을 치다 못해 기네스북에 오를 기세일 수 밖에 없었고, 결국 인근 초등학교에 재고 1300개를 뿌리며 역사속으로 사라져 전설속에만 존재하는 작품이 되었죠. X발 운도 ㅈㄴ 좋네 그게 레이콘의 학교라니

 

할 말은 ㅈㄴ 많지만 매우 안타까운 사실은, 게임 리뷰가 아닌 '그냥 이런 병X게임들을 가지고 있다'라는 것을 자랑하는 글(?)이기에 내용물부터 빨리 봐야될 것 같네요...

언젠간 이 게임을 제대로 다시 리뷰하는 날이 오겠죠..? 그런데 게임 리뷰 카테고리 추가되면 레이콘 죽어난다

 

 

 

 

내용물
뒷면

보기만 해도 처참함에 한숨이 절로 나오는 게임 화면이 살며시 보입니다.

밀레니엄 리믹스는 7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저것은 이 게임의 가격이 아닌 무려 홈페이지 프리미엄 회원 이용권으로, 무려 추가로 패치될 곡이나 여러가지 병X같은 요소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하네요.

 

국가 훼손의 대표작을 만들어놓고는 아주 X랄들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뉴얼
밀리니엄 리믹스에 대한 설명이 아주 자세히 되어있다...

그런데 매우 놀랍게도 그 밀레니엄 리믹스라고 불리는 병X의 제왕의 설명을 보면 대부분의 요소가 이미 게임 내부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고객 지원에 적혀있는 요소가 기존에 없는 정도인데, 제작자들이 대가리가 '암세포라 불리는 사나이'인지 이 게임이 많이 팔릴거라 생각을 한 것 같네요.

 

 

처음엔 아무리 공짜로 받았다고 하지만, DDR의 신성 모독적인데다가 국가 이미지 훼손이 심하기에 너무 ㅈ같아서 회사의 위치를 직접 찾아봤어요.

그런데 오 마이 X발 맙소사... 정말 놀랍게도 같은 국가(?), 같은 시, 같은 구, 그리고 같은 동(...)에 위치 했고, 그렇게 찾아갔습니다!!

 

 

 

YEAH~!!!

아직까지 있다는 점이 정말 신기하네요 ㄷㄷ

아무도 모르게 처형 당했을 줄만 알았는데 용케 살아남다니... 살아남기 초고수;;;

 

 

여튼 그래도 이 게임의 유일한 장점이 딱 하나 있는데, 바로 DDR 패드는 다른 게임에도 호환(!!!)되는 덕에 스텝매니아를 깔아서 아주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그런데 그 패드를 도대체 누가 갖다버린건지 나원... ㅠㅠㅠ 이사가고 난 뒤에도 열심히 했다고...



↓다음 글 보기↓

 

[XBOX360] 데빌 메이 크라이 4

↓이전 글 보기↓ [PC] DDR KING ↓이전 글 보기↓ [XBOX360] 위닝 일레븐 2011 ↓이전 글 보기↓ [XBOX360]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이전 글 보기↓ [XBOX360] 기어스 오브 워 3 ↓이전 글 보기↓ [XBOX360]..

reicon.tistory.com

 

반응형

'보유한 게임들 (完) > PC'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 리볼트 (Re-Volt)  (16) 2021.01.24
[PC] 위저드 스타 -더 매지컬 슈터즈-  (10) 2021.01.17
[PC] 그란디아 2  (14) 2021.01.10
[PC] 이스 2 이터널  (27) 2021.01.03
[PC] TOP 플레이어  (16) 2020.1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