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벨벳 맛

[RV Flavor]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레드벨벳 케이크' - 크림치즈맛이 진한 묵직한 케이크!!

by 레이콘 2021. 3. 21.
반응형

↓이전 글 보기↓

 

[RV Flavor] '오레오 레드벨벳' - 독특한 향이 나는 오레오

19990305 레드벨벳 막내 예리의 23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오늘은 엄청 보라보라한 날이 되겠군!!!! (???) 여튼 옒탄절(?) 기념으로 시작하는 레드벨벳 맛의 첫 번째!! '오레오 레드벨벳' 입니다. 세

reicon.tistory.com



투썸플레이스에 갈 때마다 먹고 싶었지만 항상 못 먹게 된 케이크가 하나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3월 19일 생일이 되었고, 나자신에게 큰 선물을 하고자 이번에 확 질러버렸죠!!!

 

 

 

박스
박스 열고 바라본 모습
스트로베리 레드벨벳 케이크

'스트로베리 케이크'!!

너무나 달콤한 Ice Cream Cake~ 하지만 이건 그냥 케잌

가격은 35000원으로, 조각은 6500원으로 팔고 있더라구요 ㅎㅎ

 

 

 

맛있어보이는 과일들
크기가 꽤나 크다;

마치 레드벨벳 멤버들이 키는 크지 않지만 클라스는 거대한 것 처럼(!) 작아보이는 케잌이지만 꽤나 크기가 있는 편이었네요 ㅎㅎ

가장 놀란 점은 들었을 때 꽤나 묵직한 무게였는데, 밀도가 얼마나 큰 건지 떡케잌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였네요;

 

 

 

30대에 진입한 것을 축하합니다!
30대를 맞아 매우 해맑은 레이콘 (옆에 뮐러가 있다)

30대를 맞아 매우 행복했던 생일!! 근데 정작 생일은 많이 망친 게 함정

생일 소원으로는 '올해는 우리 와니~♡를 실제로 볼 수 있게 해주세요!!'라고 빌었답니다(!!) ㅋㅋㅋㅋㅋ

 

 

 

'2020 레드벨벳 시즌 그리팅' 화보 촬영
'배달가요 - 신비한 레코드샵' 진행 중 당황; ㅋㅋ

어떻게 이렇게 보면 볼 수록 한결같이 이쁠까♡

실제로 보면 아주 기절하겠지?? 우리 와니~♡♡ 완멘♡♡♡

 

블로거 레이콘이 제정신이 아닙니다 

 

 

 

소원도 빌었으니 불을 껐다!

촛불을 한 방에 확 껐으니 소원은 분명 이루어지겠죠? 오예~

그럼 이제 제대로 먹어보겠습니다!!

 

 

 

뜯어낸다~

테두리에 있는 저걸 뭐라고 하는 지 모르겠지만(...), 여튼 뜯어내고!!

 

 

 

야전삽?

야전삽(!?)인지 커팅나이프인지 구분이 가지 않는 투썸플레이스 전용 꽃삽으로 잘라봅시다!!

 

 

 

내려찍었다(?)

그런데 생각보다 힘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네요;

자르는 도중에 손을 놨더니 그대로 박혀버릴 정도로 밀도가 엄청나요 ㄷㄷ

35000원이 괜히 나온 게 아닌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모양이 마치 건물 완공하고 기념 사진 남기는 것 같이 나왔는데, 마치 우리 완이의 건물을 지어주고 기념하는 그런...(??:?????????????????????)

 

 

 

성냥이 들어있다

야전삽...아니 전용 나이프 뒷쪽을 열면 이렇게 성냥이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좀 주문할 때 알려주지 이미 라이터로 다 했는데...

 

 

 

조금만 잘랐다
단면이 매우 정직하다

맛은 정말 취향저격이었는데,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크림치즈의 맛이 엄청나게 진하다는 점이었네요 ㅎㅎ

진짜 크림치즈를 퍼먹는 정도로 굉장히 진하면서도 부드러웠는데, 그러면서도 빵 부분에서 비교적 묵직한 식감이 느껴져 확실히 케잌을 먹는 느낌도 났네요.

굉장히 큰 기대를 하고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마치 우리 승와니를 보면 행복(Happiness)해지듯이 케잌을 먹을 수록 행복해지는 맛이었고, 처음 느껴보는 진한 맛으로 만약 다른 누군가가 이걸 사줬다면 진심으로 절을 했을 지도 모를 정도였네요 ㅋㅋ 아싸라 그런 건 없지만 ㅠㅠ

 

그렇게 잘 먹다가!!

갑자기 한번에 확 물려버립니다.

우리 승와니는 봐도봐도 질리지 않지만, 아쉽게도 이건 크림치즈맛이 너무 진한 바람에 갑자기 물려버리네요 ㅠ

그래서 그냥 적당히 먹었을 때 디저트로 한 조각을 먹는 것이 딱일 것 같아요.

 

물론 우리 와니~♡는 매일매일 계속 꾸준히 보는 것이 가장 좋지만요 ㅎㅎ

 

 

 

엠카운트다운 '러시안 룰렛' 무대

그런 의미로 이번엔 '러시안 룰렛' 때 사진으로 마무리♡ 완멘♡♡

 

블로거 레이콘의 상태가 심각합니다



↓다음 글 보기↓

 

[RV Flavor] 'GS25 - 레드벨벳 케이크 스낵' - 딸기맛의 케이크 모양 과자

↓이전 글 보기↓ [RV Flavor]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레드벨벳 케이크' - 크림치즈맛이 진한 묵직한 케이크!! ↓이전 글 보기↓ [RV Flavor] '오레오 레드벨벳' - 독특한 향이 나는 오레오 19990305 레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