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드벨벳 맛 (21日)

[RV Flavor] 'GS25 - 레드벨벳 케이크 스낵' - 딸기맛의 케이크 모양 과자

by [REICON] 레이콘 2021. 3. 29.
반응형

↓이전 글 보기↓

 

[RV Flavor]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레드벨벳 케이크' - 크림치즈맛이 진한 묵직한 케이크!!

↓이전 글 보기↓ [RV Flavor] '오레오 레드벨벳' - 독특한 향이 나는 오레오 19990305 레드벨벳 막내 예리의 23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오늘은 엄청 보라보라한 날이 되겠군!!!! (???) 여튼 옒탄절(?) 기

reicon.tistory.com



19910329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의 31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핑크핑크한 벚꽃이 휘날리는 멋진 하루가 되겠군!!!

(?)

 

린탄절(?)에 올리는 레드벨벳 맛!

 

 

 

GS25 레드벨벳 케이크 스낵

 

GS25에서 판매하는 '레드벨벳 케이크 스낵'입니다.

가격은 1500원으로, 2+1 행사로도 종종 판매하는 과자죠.

 

표지부터가 아주 핑크핑크한데, 딱 오늘같은 날에 어울릴 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제공 : SM Entertainment

 

마치 우리 와니~♡가 핑크핑크한 것도 잘 어울리는 것처럼 말이죠 ㅎㅎ

보라보라한 느낌도 있지만, 확실한 점은 무엇이든 잘 어울리는 천재박사손승완벽이 아닐 수가 없다는 점이네요.

진짜 녹는다 녹아 ㅠㅠ 완멘♡♡♡

 

블로거 레이콘이 더 이상 손쓸 수 없는 상태입니다

 

 

 

영양정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제조원 '(주)델토리'가 눈에 띄었는데, 이곳이 CU 최고의 과자인 별스낵 시리즈 제조하는 곳이기도 하죠.

그렇게 인증이 된 곳인 만큼 이 과자의 기대치가 꽤나 높았었네요 ㅎㅎ

 

 

 

 

내용물
500원 동전으로 크기 비교
앙증맞다.

 

'레드벨벳 케이크 스낵'답게 케이크 한 조각을 본뜬 듯한 모양이네요.

깔끔한 모양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비슷하게 나왔구요.

 

다만 맛은 레드벨벳 케이크와 아주아주 많이 다른데, 크림치즈의 맛이 전혀 나지 않고 딸기맛과 딸기향이 나는 달달한 맛이었네요.

CU에 있는 '하늘의 별딸기'가 생각나지만 그보다 비교적 맛은 덜한 뭔가 아쉬운 맛이기도 했고, 하얀 가루는 씹는 식감이 나지만 별다른 맛은 나지 않아 마치 도넛에 뿌려진 하얀 가루의 식감이 나기도 했구요.

 

기대를 나름 많이 했는데 딱히 만족스러울 정도도 아니었고, 그냥 한 번 먹고 다시는 안 먹을 그런 맛이었네요.

음... 뭔가 많이 찜찜한 느낌이네요;

 

그럴 때는!!

 

 

 

 

'신비한 레코드샵'에서 감동을 받은 우리 와니~♡
웃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
네!!! 갈께요♡♡
'웬에버 2021 주간 캘린더' 3월 마지막 주

 

우리 와니~♡를 봐야죠♡

볼 때마다 이쁜 우리 와니~♡♡ 완멘♡♡♡

진짜 완멘 ㅠㅠ

 

 

블로거 레이콘의 정신에 문제가 심각합니다



↓다음 글 보기↓

 

[RV Flavor] '스타벅스 -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 크림치즈는 좋은데 다른건 왜이래...

↓이전 글 보기↓ [RV Flavor] 'GS25 - 레드벨벳 케이크 스낵' - 딸기맛의 케이크 모양 과자 ↓이전 글 보기↓ [RV Flavor]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레드벨벳 케이크' - 크림치즈맛이 진한 묵직한 케이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