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CU] '곰표 오리지널 나쵸' - 그냥 매우 익숙하고 평범한 나쵸

by 레이콘 2020. 12. 2.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고구마 찰떡꼬치' - 고구마 앙금이 정말 제대로인 찰떡꼬치

↓이전 글 보기↓ [CU] '찰떡꼬치' - 흑당을 머금은 쫀뜩한 찰떡꼬치 ↓이전 글 보기↓ [GS25] '계란과자' - 모두가 알고있는 그 계란과자 ↓이전 글 보기↓ [CU] '복돼지면' - 편스토랑 17회차 우승 상

reicon.tistory.com



[CU] 곰표 오리지널 나쵸

CU '곰표 오리지널 나쵸'.

가격은 2300원으로, 밀가루 회사로 널리 알려진 그 '곰표'에서 만든 나쵸입니다.

최근엔 옷이나 맥주도 콜라보를 했다고 들었는데, 마침 이런게 보여서 바로 집었네요.

근데 표지에는 나쵸가 아니라 피자를 먹는 것 같다

 

 

 

영양정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다 먹을 시 980kcal라는 어마어마한 열량을 가지고 있는데, 빨리 물리는 나쵸 특성 상 이걸 한 번에 다 먹는 사람은... 뭐 어딘가에는 있겠죠 ㄷㄷ

 

 

 

크기

크기가 굉장히 큽니다.

손이 작은 편이라 더 커보이긴 하지만, 확실한 점은 제 얼굴보단 훨씬 크네요(?).

 

 

 

얼마 없지만 생각보단 많다.

뜯으면 절반 정도 들어있습니다.

크기를 곰처럼 크게 키울려고 한 건지 과대포장이 매우매우매우 심하네요.

 

맛은 옥수수 맛이 많이 나는 그냥 평범한 오리지널 나쵸로, 짭짤한 맛 조금에 밋밋한 느낌까지 완전히 똑같습니다.

호불호가 있는 나쵸 특성 상 좋아한다면 그냥 익숙한 맛으로 먹겠지만,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이게 무슨 맛이야...'라는 말이 나올 수도 있구요.

 

...정말 시중에 있는 오리지널 나쵸와 맛이 완전히 똑같네요;

그냥 '곰표'라는 이름과 로고 디자인이 눈에 띄어 한번 쯤은 사먹겠지만, 양이 생각보단 많긴 하지만 가격에 비하면 그냥 그런 수준으로 두 번은 안 사먹을 것 같네요.

시중에 나온 다른 나쵸들도 많은데 말이죠.


[CU] 곰표 오리지널 나쵸

평점 : ★★★
가성비 : 적당한 가격.
재구매 의사 : 오리지널 나쵸가 당길 것 같진 않지만 가장 먼저 보이지 않는 한 X


↓다음 글 보기↓

 

[CU] '말표 흑맥주' - 보리맛이 굉장히 진하게 나는 흑맥주

↓이전 글 보기↓ [CU] '곰표 오리지널 나쵸' - 그냥 매우 익숙하고 평범한 나쵸 ↓이전 글 보기↓ [CU] '고구마 찰떡꼬치' - 고구마 앙금이 정말 제대로인 찰떡꼬치 ↓이전 글 보기↓ [CU] '찰떡꼬치'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