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CU] '메론우유맛 스낵' - 맛있는 별스낵 시리즈에 끼여있는 초특급 지뢰

by 레이콘 2021. 2. 20.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바나나우유맛 스낵' - 진한 바나나 맛의 별모양 과자

↓이전 글 보기↓ [GS25] '오모리 참치찌개라면' - 오모리 금단의 조합 ↓이전 글 보기↓ [GS25]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 김치찌개 맛을 잘 살린 최고의 라면!! ↓이전 글 보기↓ [GS25] '오모리 부대찌

reicon.tistory.com



[CU] 메론우유맛 스낵

CU '메론우유맛 스낵'.

가격은 1200원으로, HEYROO 계열의 제품입니다.

 

 

 

영양정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있습니다.

'하늘의 별딸기', '콘초코 플러스', '바나나우유맛 스낵'과 같은 '(주)델토리'라는 곳에서 제조를 하며, 사실상 맛과 디자인만 다르기에 별스낵 시리즈라고 일컬어도 되겠네요 ㅎㅎ

 

 

 

내용물
500원 동전으로 크기 비교

확실히 동일한 별모양으로, 앞의 3가지가 워낙 맛있었기에 엄청난 기대를 하고 먹었네요 ㅎㅎ

 

그런데... 이건 맛이 왜이러죠;

맛이 없는 것은 절때 아닌데, 단맛 자체가 많이 텁텁하면서도 튀는 느낌이 많이 납니다.

그렇다고 향이나 맛이 진한 것도 아니라 맛은 금방 사라지면서 텁텁한 느낌만 오래 남고, 몇 개 먹지 않아도 금방 질려서 손이 쉽사리 가지 않을 정도였구요.

메론맛우유라는 것이 생소하게 느낄 수도 있겠지만, 최소한 저같은 경우는 어릴 때 '제티 메론맛'을 주로 먹었을 정도(!?)로 익숙한데도 불구하고 정말 별로였네요.

 

이건 많이 실망인데요...

항상 맛이 없었다면 '여기는 본래 병X'이라는 생각을 했겠지만, 별스낵 전부 평균 이상으로, 특히 별딸기는 최고의 과자였기에 더더욱 실망이 큽니다.

4가지의 별스낵 중 최악이며, 맛을 보완할 필요가 있는 그런 과자네요.

 

물론 양은 충분히 많아 가성비는 정말 좋겠지만, 맛이 너무 별로라 오히려 적은 것이 낫다는 생각이 들 정도네요.

 

개인적으로 4가지를 비교하자면,

하늘의 별딸기 >>> 바나나우유맛 스낵 > 콘초코 플러스 >>>>> 메론우유맛 스낵

정도 되겠네요.

 

쓰다보니 갑자기 하늘의 별딸기가 당기네요...

진정한 레전드를 맛봐야지...

 

링크

[CU] '하늘의 별딸기' - 딸기우유같은 부드러운 느낌의 존맛 과자

[CU] '콘초코플러스'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CU] '바나나우유맛 스낵' - 진한 바나나 맛의 별모양 과자


[CU] 메론우유맛 스낵

평점 : ★☆
가성비 : 양으로 치면 괜찮긴 한데...
재구매 의사 : 없다. 그냥 지뢰 수준.


↓다음 글 보기↓

 

[CU] '진한 초코칩 쿠키' - 초코칩이 가득 있는 쿠키!

↓이전 글 보기↓ [CU] '메론우유맛 스낵' - 맛있는 별스낵 시리즈에 끼여있는 초특급 지뢰 ↓이전 글 보기↓ [CU] '바나나우유맛 스낵' - 진한 바나나 맛의 별모양 과자 ↓이전 글 보기↓ [GS25] '오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