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GS25] '오모리 참치찌개라면' - 오모리 금단의 조합

by 레이콘 2021. 2. 6.
반응형

↓이전 글 보기↓

 

[GS25]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 김치찌개 맛을 잘 살린 최고의 라면!!

↓이전 글 보기↓ [GS25]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 부대찌개 맛은 잘 살렸는데 좀... ↓이전 글 보기↓ [GS25] 'Cafe25 르뱅쿠키 플레인' - 뉴욕 명물 르뱅쿠키? ↓이전 글 보기↓ [GS25] '마늘바게트' - 밋

reicon.tistory.com



[GS25] 오모리 참치찌개라면

GS25 '오모리 부대찌개 라면,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에 이어서 '오모리 참치찌개라면'도 보겠습니다.

가격은 1700원으로, 참치찌개도 워낙 유명하니 추가로 출시한 라면 같네요.

다음은 오모리 순두부찌개라면인가 순두부 열라면 먹고싶네

 

 

 

바닥 부분

새해는 더 행복하길!

2021년은 정말 행복할겁니다.

그렇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죠(?)

 

 

 

영양정보와 조리법

옆면에는 영양정보와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내용물
구성품

구성은 건더기는 뿌려져있고 참치찌개 소스와 분말스프 총 2가지의 스프가 들어있습니다.

분말스프는 매콤한 맛으로, 이것만 넣고 먹어도 될 것...같지만 분명 맛이 이상하겠죠..?

 

 

 

스프를 넣은 모습

참치찌개 소스에 참치와 김치가 같이 있어서 그런지 엄청 꾸덕한 느낌이네요.

분명 엄청 맛있을 것이라고 벌써부터 기대가 되게 하는군요 ㅎㅎ

 

 

 

완성!
한 젓가락 하쉴?

맛은 전체적으로 꾸덕한 느낌이 있는 매콤한 라면이네요.

음... 그냥 라면이네요...

많이 꾸덕하고 끝맛이 굉장할 정도로 텁텁하다 못해 아주 오랫 동안 입에 남는 그냥 라면이네요...

 

참치찌개의 맛은 나긴 한데 그리 좋은 느낌이 아니고, 조금 기름진 김치찌개를 먹는 듯한 느낌만 많이 들기도 했구요.

그래서 매콤한 맛이 있는 데도 불구하고 느끼하기도 할 정도로 많이 별로였네요.

참치'찌개'라면이 아니라 참치'기름'라면으로 불러도 될 정도로 말이죠.

 

물론 맛 자체는 나름 괜찮은 정도였긴 한데, 200원 더 저렴하면서도 훨씬 맛있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이 있는데 굳이 이걸 먹을 것 같진 않네요.

그냥 굉장히 돈이 아까운 느낌이고, 누가 사줬다고 하더라도 뭔가 찜찜할 것 같구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이 워낙 잘 나오니 이것 저것 내는 것 같은데, 그냥 다 없애버리고 레전드 하나만 남겼으면 좋을 것 같아요.

괜히 '오모리'라는 브랜드 가치를 떨어뜨리는건 아닌가 싶네요.


[GS25] 오모리 참치찌개라면

평점 : ★☆
가성비 : 라면인데도 안 좋다.
재구매 의사 : 200원 아껴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을 먹자!!


↓다음 글 보기↓

 

[CU] '바나나우유맛 스낵' - 진한 바나나 맛의 별모양 과자

↓이전 글 보기↓ [GS25] '오모리 참치찌개라면' - 오모리 금단의 조합 ↓이전 글 보기↓ [GS25]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 김치찌개 맛을 잘 살린 최고의 라면!! ↓이전 글 보기↓ [GS25] '오모리 부대찌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