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GS25] 'Cafe25 르뱅쿠키 플레인' - 뉴욕 명물 르뱅쿠키?

by 레이콘 2021. 1. 23.
반응형

↓이전 글 보기↓

 

[GS25] '마늘바게트' - 밋밋한 마늘빵

↓이전 글 보기↓ [GS25] '초코렛타'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2) ↓이전 글 보기↓ [CU] '콘초코플러스'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이전 글 보기↓ [CU] '곰표 밀맥주' - 부드러움과 상콤함이 공존하는

reicon.tistory.com



[GS25] Cafe25 르뱅쿠키 플레인

GS25 'Cafe25 르뱅쿠키 플레인'.

가격은 1000원으로, 미국 뉴욕에서 유명한 '르뱅쿠키'를 상품화한 것이죠.

모양이 정말 특이해서 눈에 확 띄었네요 ㅎㅎ

 

 

 

영양정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있습니다.

 

 

 

500원 동전으로 크기 비교
뒷면
단면

원조 르뱅쿠키를 먹어보진 않아서 그런지 처음 맛보는 색다른 맛이었네요.

식감부터가 부드러움과 건조한 느낌이 공존하여 특이한 데다가, 초코향이 진하여 달달한 맛이 나면서도 에스프레소 같은 특유의 쓴맛도 같이 나는 신기한 맛이네요.

그러면서도 아몬드와 초코칩이 같이 씹히면서 또 다른 고소함도 올라오기도 했고, 그로 인해 먹고 나서도 계속 생각날 정도로 끌리기도 했구요 ㅎㅎ

 

에스프레소와 곁들여 먹으면 아주 금상첨화의 조합인 것 같았고,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를 엄청 싫어하고 에스프레소를 좋아하기에(?) 항상 주머니에 소지하고 싶을 정도로 생각이 나기도 했네요.

만약 뉴욕에 가게 되면 르뱅쿠키는 무조건 먹고 와야겠습니다 ㅋㅋ


[GS25] Cafe25 르뱅쿠키 플레인

평점 : ★★★☆
가성비 : 나름 준수한 편.
재구매 의사 : 에스프레소와 꼭 같이 먹어야지!


↓다음 글 보기↓

 

[GS25]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 부대찌개 맛은 잘 살렸는데 좀...

↓이전 글 보기↓ [GS25] 'Cafe25 르뱅쿠키 플레인' - 뉴욕 명물 르뱅쿠키? ↓이전 글 보기↓ [GS25] '마늘바게트' - 밋밋한 마늘빵 ↓이전 글 보기↓ [GS25] '초코렛타'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2) ↓이전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