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GS25]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 부대찌개 맛은 잘 살렸는데 좀...

by 레이콘 2021. 1. 27.
반응형

↓이전 글 보기↓

 

[GS25] 'Cafe25 르뱅쿠키 플레인' - 뉴욕 명물 르뱅쿠키?

↓이전 글 보기↓ [GS25] '마늘바게트' - 밋밋한 마늘빵 ↓이전 글 보기↓ [GS25] '초코렛타'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2) ↓이전 글 보기↓ [CU] '콘초코플러스'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이전 글 보기

reicon.tistory.com



[GS25]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GS25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가격은 1500원으로, 오모리 묵은지를 활용한 부대찌개 맛이 나는 라면이죠.

부대찌개 라면은 편의점 말고도 몇 번 출시된 적이 있었기에 더더욱 어떤지 궁금해지는군요.

 

 

 

영양정보와 조리법

옆면에는 영양정보와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조리법이 일반 컵라면과 다를 줄 알았는데, 완전히 똑같아서 놀랐네요;

 

 

 

내용물...인데 조금 터져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살짝 뜯어져있었던 부대찌개 소스... ㅠㅠ

 

 

 

조리 전
완성
한 젓가락 하쉴?

부대찌개의 맛을 최대한 살리다 못해 그냥 부대찌개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맛으로, 특유의 기름진 맛과 얼큰한 맛까지 정말 똑같았네요 ㅎㅎ

그래서 라면이라기 보다 부대찌개에 면사리를 넣은 느낌이 굉장히 강하기도 했구요.

 

그렇게 다 좋은데... 딱 한 가지 흠이 있습니다.

 

 

 

문제의 햄

바로 이 햄이 치명적인데, 맛이 단순 저가형 맛을 넘어 해물탕을 넣을 때 쓰는 향초의 시큼한 맛이 느껴지기도 했네요.

처음엔 소스가 터져있어서 상한 건가 싶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엄청 저가의 햄을 먹었을 때와 거의 같아서 제품에 이상이 있는 건 아닌 것 같더라구요.

 

사실 부대찌개는 햄도 정말 중요한데, 이건... 햄을 그냥 빼고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았네요 ㅠ

물론 그래도 전체적으로 워낙 맛있었기에 충분히 평타 이상은 하는 라면이었던 것은 확실했네요 ㅎㅎ

다만 하나 더 있는 오모리 찌개라면에 밀려서 다시 사 먹을 것 같지는 않지만요.

그 라면은 다음 글에서 바로 보겠습니다!


[GS25]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평점 : ★★★★
가성비 : 라면이 그렇듯 굉장히 좋다.
재구매 의사 : 이거 말고 다른 걸로...


↓다음 글 보기↓

 

[GS25]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 김치찌개 맛을 잘 살린 최고의 라면!!

↓이전 글 보기↓ [GS25] '오모리 부대찌개라면' - 부대찌개 맛은 잘 살렸는데 좀... ↓이전 글 보기↓ [GS25] 'Cafe25 르뱅쿠키 플레인' - 뉴욕 명물 르뱅쿠키? ↓이전 글 보기↓ [GS25] '마늘바게트' - 밋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