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GS25] '초코렛타'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2)

by 레이콘 2021. 1. 16.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콘초코플러스'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이전 글 보기↓ [CU] '곰표 밀맥주' - 부드러움과 상콤함이 공존하는 호불호 맥주 ↓이전 글 보기↓ [CU]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 - 시원한듯 아닌듯 애매한 맛 ↓이전 글 보기↓ [CU] '제주마늘라

reicon.tistory.com



[GS25] 초코렛타

GS25 '초코렛타'.

가격은 1200원이며, GS25 PB상품 브랜드인 'YouUs'계열 제품입니다.

앞에서 보았던 CU의 콘초코플러스와 비슷한 제품이기도 하죠. 

 

 

 

영양정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내용물

열자마자 초코향이 확 올라옵니다 ㅎㅎ

 

 

 

500원 동전으로 크기 비교

초코맛이 진한 맛으로, 달달하면서도 초코향이 전체적으로 퍼지는 과자네요.

옥수수콘 같은 맛도 나면서도 먹을 수록 중독되는 맛이기도 해서 먹다 보면 금방 바닥을 보일 정도로 계속 먹게 되구요 ㅎㅎ

식감은 마치 아이스크림 콘인 마냥 푸석푸석한데, 맛이 살짝 비슷해서 그런지 오히려 이 식감이 어울려서(!) 충분히 괜찮은 정도였네요.

 

개인적으로 유사한 과자인 CU 콘초코플러스보다 맛있었기에 먹는다면 이걸 먹을 것 같네요 ㅎㅎ

물론 하늘의 별딸기라는 역대의 사기급의 과자한테는 상대가 안 된다


[GS25] 초코렛타

평점 : ★★★☆
가성비 : 꽤나 좋은 편.
재구매 의사 : 별초코(?)과자는 이걸로.


↓다음 글 보기↓

 

[GS25] '마늘바게트' - 밋밋한 마늘빵

↓이전 글 보기↓ [GS25] '초코렛타'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2) ↓이전 글 보기↓ [CU] '콘초코플러스'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이전 글 보기↓ [CU] '곰표 밀맥주' - 부드러움과 상콤함이 공존하는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