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GS25] '마늘바게트' - 밋밋한 마늘빵

by 레이콘 2021. 1. 20.
반응형

↓이전 글 보기↓

 

[GS25] '초코렛타'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2)

↓이전 글 보기↓ [CU] '콘초코플러스'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이전 글 보기↓ [CU] '곰표 밀맥주' - 부드러움과 상콤함이 공존하는 호불호 맥주 ↓이전 글 보기↓ [CU] '시원한 바지락 칼국수' -

reicon.tistory.com



[GS25] 마늘바게트

GS25 '마늘바게트'.

가격은 1200원으로, PB상품 브랜드인 'YouUs' 계열의 제품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그 '마늘빵'을 스낵으로 만든 것이기도 하죠.

 

 

 

영양정보

뒷면엔 영양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내용물

뜯으면 마늘바게트의 향이 나는 것을 기대한 것과 다르게, 딱히 특유의 향 같은 건 없었네요;

맛이 밋밋할 것이라는 생각이 한가득...

 

 

 

500원 동전으로 크기 비교

딱 먹기 좋은 한입 크기의 마늘바게트 스낵으로, 딱딱하지 않고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워 한 입에 넣기 정말 좋더라구요.

그렇게 하나씩 먹다 보면 금방 없어지는 것이 특징...이어야 되는데!!

이건 전혀 그렇지 않았네요...

 

맛이 진하지 않고 밋밋한 느낌이 강하며, 실제 마늘빵을 먹을 때 간이 되지 않는 부분을 먹는 것과 비슷한 맛이 계속 났네요.

이런 마늘바게트 스낵을 여러 가지 먹어봤지만 이 정도로 밋밋한 맛이 나는 것은 처음 먹어볼 정도며, 그로 인해 맛은 무난하지만 다신 사 먹을 것 같진 않을 것 같았네요.

 

그래도 GS25 니깐 나름 괜찮게 나올 것이라는 기대를 했는데, 그 기대에 완전히 못 미치는 스낵이었습니다.

그런데 왜 계속 CU의 하늘의 별딸기가 먹고 싶어 지지 이상하다...


[GS25] 마늘바게트

평점 : ★★
가성비 : 이건 괜찮다.
재구매 의사 : 전혀 없다... 밋밋해...


↓다음 글 보기↓

 

[GS25] 'Cafe25 르뱅쿠키 플레인' - 뉴욕 명물 르뱅쿠키?

↓이전 글 보기↓ [GS25] '마늘바게트' - 밋밋한 마늘빵 ↓이전 글 보기↓ [GS25] '초코렛타'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2) ↓이전 글 보기↓ [CU] '콘초코플러스' - 초코맛의 푸석한 과자 ↓이전 글 보기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