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CU] '프레첼 & 카라멜 팝콘' - 영화관에서 파는 그 맛!

by [REICON] 레이콘 2021. 3. 6.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진한 초코칩 쿠키' - 초코칩이 가득 있는 쿠키!

↓이전 글 보기↓ [CU] '메론우유맛 스낵' - 맛있는 별스낵 시리즈에 끼여있는 초특급 지뢰 ↓이전 글 보기↓ [CU] '바나나우유맛 스낵' - 진한 바나나 맛의 별모양 과자 ↓이전 글 보기↓ [GS25] '오

reicon.tistory.com



[CU] 프레첼 & 카라멜 팝콘

CU '프레첼 & 카라멜 팝콘'.

가격은 1200원이며, HEYROO 계열의 제품입니다.

별스낵 시리즈 근처에 있길래 집어왔네요 ㅎㅎ

 

 

 

뒷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내용물
500원 동전과 크기 비교. 팝콘과 프레첼이 전부 들어있다.

뜯자마자 카라멜 향이 진하게 나서 굉장히 놀랐는데, 먹어보니 영화관에서 파는 카라멜 팝콘과 맛이 유사해서 또 놀랐네요 ㄷㄷ

진한 카라멜의 달달한 맛이 입맛을 자극하는데, 팝콘 특유의 짭짤한 맛이 섞여 아주 쉴새 없이 먹게 만들었네요.

그리고 프레첼은 엄청나게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났는데, 중간 구멍 부분에 팝콘이 끼여있는(...) 이상한 비주얼과 그로 인하여 팝콘과 맛이 섞여서 굳이 있을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그래도 진짜 순식간에 먹을 정도라 TV나 영화같은 것을 보면서 간단하게 먹거나 쌓아놓고(!) 먹기 정말 좋으며, 요즘같은 시국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적절한 과자인 것 같네요 ㅎㅎ

영화관도 요즘은 사람도 없고 하는 것도 없고 무슨... ㅠㅠ


[CU] 프레첼 & 카라멜 팝콘

평점 : ★★★★☆
가성비 : 정말 좋은 편.
재구매 의사 : 팝콘을 뜯을 때는 무조건 이걸로 해도 될듯.


↓다음 글 보기↓

 

[CU] '쌀떡볶이' - 아담한 사이즈의 떡볶이 스낵

↓이전 글 보기↓ [CU] '프레첼 & 카라멜 팝콘' - 영화관에서 파는 그 맛! ↓이전 글 보기↓ [CU] '진한 초코칩 쿠키' - 초코칩이 가득 있는 쿠키! ↓이전 글 보기↓ [CU] '메론우유맛 스낵' - 맛있는 별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