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CU] '아몬드 쿠키' - 그냥 평범한 쿠키인 줄 알았는데!?

by 레이콘 2020. 7. 15.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초코 아몬드 쿠키' - 가성비는 좋은데 맛은 어떨까

↓이전 글 보기↓ [CU] '오리 파워업 덮밥' - 편스토랑 10회 우승상품 편스토랑 10회차 우승상품 '오리 파워업 덮밥'. 7회차 상품은 진짜 먹을 수록 화가났지만, 이것은 무려 '오리'가 들어가니 분명

reicon.tistory.com



CU 아몬드 쿠키

CU '아몬드 쿠키'.

 

가격은 1200원으로, 초코 아몬드 쿠키는 많이 먹어봤는데, 이건 이번에 처음 접하게 되네요.

 

 

 

 

영양정보

뒷면에는 영양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제조사는 역시나 CU의 PB상품에 많이 보이는 '조이푸드'네요.

 

 

 

 

확실하게 13개!

쿠키가 총 13개 들어있습니다.

앞에 초코 아몬드 쿠키는 사진을 뭣같이 찍었기에(...) 이번에는 확실히 보이게 잘 찍었네요;

 

개당 92.3원 정도로 가성비가 안좋을 것 같지만,

 

 

 

 

500원 동전과 크기 비교

크기가 500원짜리 동전보다 훨씬 큰 정도라 가성비가 확실히 좋은편이죠.

 

 

 

아몬드가 확실히 박혀있다.

초코 아몬드 쿠키보다 단맛이 적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단맛이 더 진하게 나서 딱 좋았습니다.

게다가 마가린 맛과 향도 꽤나 많이 나는데다가 초코향이 빠지면서 아몬드의 고소한 맛까지 확실히 살아났구요.

식감도 부서지는 느낌이 아닌 확실히 바삭하면서 부드러움까지 머금고 있어서, 이때까지 왜 이게 아닌 초코 아몬드 쿠키만 사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모든 면에서 괜찮았네요 ㅎㅎ

 

이제 초코 아몬드 쿠키는 갖다 버리고 이걸로 갈아탈겁니다.

왜 한 번도 이걸 구매할 생각을 못했을까 정말 의문이네요 ㅠㅠ...

그놈의 초코에 낚였어... 초코가 배신을 하다니...

 

 

여담으로 해태사의 과자 '사브레'와 비슷한 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일단 맛도 연상이 될 정도로 비슷한 부분도 있고, 사브레 역시 '초코 사브레'가 나온 적이 있었죠.

그리고 초코 사브레 역시 오리지널보다 맛이 별로라 얼마 못가 단종이 되었을 정도구요.

 

이쯤되면 초코가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 생각도 드네요;;


이상 CU '아몬드 쿠키'를 소개 해드렸습니다.

이름만 봐서는 초코 아몬드 쿠키보다 별로일 것 같았지만, 결과는 완전 반대였죠.

 

첫 인상이 중요한 건 맞지만, 겉모습만 보고 판단을 하면 안될 것 같습니다...

초코에 제대로 낚여버렸네요...


[CU] 아몬드 쿠키

맛 : ★★★
가성비 : 이만한게 없다!
재구매 의사 : 간식거리론 최강자!!


↓다음 글 보기↓

 

[CU] '규리또리또' - 편스토랑 11회차 우승 상품

↓이전 글 보기↓ [CU] '아몬드 쿠키' - 그냥 평범한 쿠키인 줄 알았는데!? ↓이전 글 보기↓ [CU] '초코 아몬드 쿠키' - 가성비는 좋은데 맛은 어떨까 CU '초코 아몬드 쿠키'! 1200원 이라는 저렴한 가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