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 水, 金)/버거킹

84.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 두 가지의 패티로 업그레이드 된 새우버거!?

by [REICON] 레이콘 2021. 3. 29.
반응형

↓이전 글 보기↓

 

83. [버거킹] '엄마상어 새우버거' - 매콤한 맛이 더해진 새우버거의 끝판대왕!!

↓이전 글 보기↓ 82. [버거킹] '아기상어 새우버거' - 새우버거의 끝판대왕이 돌아왔다!!! ↓이전 글 보기↓ 81. [맘스터치] '새우불고기버거' - 드디어 정신차린 맘스터치!! ↓이전 글 보기↓ 80. [

reicon.tistory.com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맛 (5.0점 만점) : 4.0점 (S등급)
가성비 : 꽤나 좋은편.
재구매 의사 : 정말 좋지만 아기상어나 엄마상어를...

총평 : ★★★★

앞의 글에서 '상어가족 새우버거' 시리즈의 버거인 '아기상어 새우버거'와 '엄마상어 새우버거'에 대해 보았습니다.

이제 마지막 하나를 마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2021/03/29 기준 : 단품 5900원, 세트 69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244g, 열량 574kcal, 단백질 24g, 나트륨 1165mg, 당류 4.6g, 포화지방 8.3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단품 기준 g당 약 24.2원)

 

 

- 부산서부터미널점(2020/04/08 07:25(리뉴얼 전), 2021/03/23 18:15) 총 2회 쳐먹 완료.

 

 

패티가 2장이라 크기가 굉장히 커졌네요 ㄷㄷ

 

 

 

속 재료
패티 사이
단면

재료는 '에그번, 타르타르 소스?, 양상추, 토마토, 양파, 허니 머스타드 소스, 새우 패티, 비프 패티, 에그번'입니다.
비프 패티가 추가 되었는데, 허니 머스타드 소스와 토마토도 같이 추가가 된 구성이네요.

 

몬스터 시리즈도 그랬듯이 두 가지의 패티가 들어가면 굉장히 맛있다는 것은 당연한 데다가, 새우 패티 자체가 너무나도 훌륭했기에 처음 마주했을 때 굉장히 큰 기대를 했었죠.

 

그런데 이건 뭔가 좀 애매합니다.

입이 너무 높아졌는지 비교적 맛이 덜해서 실망감은 조금 있었지만, 그래도 워낙 맛있다는 사실은 변치 않았습니다.

 

먹자마자 머스타드 소스의 맛이 강하게 나며 색다른 느낌을 주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오동통한 통새우가 씹히는 새우 패티와도 잘 맞아 여전히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정말 깊었네요.

그리고 특유의 달달한 맛이 살짝 나면서도 비프 패티의 불향이 조금씩 올라왔는데, 그로 인해 새우 패티만 들어갔을 때는 느끼지 못했던 또다른 느낌도 났구요.

그래서 담백한 맛은 오히려 더욱 올라가서 두 가지의 풍미가 동시에 존재하는 색다른 맛을 자아내기도 했네요 ㅎㅎ

 

다만 새우 패티의 비중이 줄어들어 고소한 맛이 비교적 덜했고, 새우의 향이 오래 남지도 않아 오히려 불맛이 해치는 느낌도 들었네요.

물론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맛이 없는 것은 절대로 아니지만, 새우 패티의 선호도에 따라 호불호가 꽤나 갈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새우 패티의 맛을 선호한다면 '아기상어 새우버거'나 '엄마상어 새우버거'쪽으로, 새우 패티의 맛은 줄어들어도 비프 패티의 불맛도 같이 느끼고 싶다면 '아빠상어 새우버거'로 선호도에 맞게 선택하면 될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보니 버거킹이 선택지를 너무 확실하게 준 것 같네요 ㄷㄷ

신메뉴가 나오면 항상 여러 가지가 나왔는데, 역시나 이유는 확실하게 있었군요.

그리고 동시에 맘스터치의 새우불고기버거를 진짜 제대로 확인사살을 해버렸다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기다리면 된다.
버거킹은 답을 준다. 늘 그랬듯이. -레이콘-

새우 패티와 비프 패티의 조합 '아빠상어 새우버거'.

취향에 따라 갈리겠지만, 이 버거 또한 더블 패티로 소화한 새우버거의 끝판대왕이구요.

 

계속 끝판대왕이라고 하니깐 '망할 레이콘은 뭐만 하면 끝판대왕이라고 X랄을 하네'라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 이제 진짜 끝판대왕을 볼 차례가 왔습니다.

버거킹 최고의 버거이자 끝판대왕을 다음 글에서 보겠습니다!

또 끝판대왕 이 X랄하네 망할 레이콘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맛 (5.0점 만점) : 4.0점 (S등급)
가성비 : 꽤나 좋은편.
재구매 의사 : 정말 좋지만 아기상어나 엄마상어를...

총평 : ★★★★


↓다음 글 보기↓

 

85.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와퍼' - 햄버거의 진정한 끝판대왕!!!!

↓이전 글 보기↓ 84.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 두 가지의 패티로 업그레이드 된 새우버거!? ↓이전 글 보기↓ 83. [버거킹] '엄마상어 새우버거' - 매콤한 맛이 더해진 새우버거의 끝판대왕!!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