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유한 게임들 (完)/PC

[PC] 요정컴미

by 레이콘 2021. 3. 28.
반응형

↓이전 글 보기↓

 

[PC] 멀크와 스웽크 2

↓이전 글 보기↓ [PC] 패키지의 로망 - 손노리 10주년 패키지 (Romance Of Package) ↓이전 글 보기↓ [PC] 갈갈이 삼형제 ↓이전 글 보기↓ [PC] 김치맨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브

reicon.tistory.com



[PC] 요정컴미

왜 PC 주얼게임에는 개병X 쓰레기가 이렇게 많을 걸까요.

표지부터가 개쓰레기가 아닐 수 없는 희대의 ㄸㅗㅇ이자 폐기물 그 자체입니다.

 

컴미가 언제 저렇게 총을 들고 탄피를 몸에 맸죠?

이딴걸 만든 X끼들은 요정컴미를 한 번도 안 본 건가요??

예전에는 돈 벌기가 ㅈㄴ게 쉬웠던 것 같습니다. 개X발X끼들.

 

 

 

뒷면
표지 안쪽
케이스와 CD

이걸 다시 실행시키는 것은 아무리 5년전에 저사양으로 샀고 생명도 영혼도 없는 컴퓨터라고 하지만, 인간적으로 양심에 어긋나는 일이라고 생각하기에 도저히 할 수 없었습니다.

...사실 그 양심없는 짓거리를 예전에 한 적이 있었는데, 농담이 아니라 5분만에 다 부술뻔 했습니다.

난이도가 X랄맞게 어려운 것은 둘째치고 원작과는 전혀 상관없는 그래픽과 배경, 그리고 이딴걸 '게임'이라는 콘텐츠로 상업적으로 팔아댔으니 아주 뒷목을 잡지 않을 수가 없었죠.

 

음... 생각해보니 컴퓨터가 한 번씩 이상해지는 것이 이딴 것을 실행시켜서 복수를 하는 것 같기도 하네요.

지금이라도 본체를 끌어안고 미안하다고 사죄를 해야겠습니다...

 

아무리 생명도 영혼도 없는 컴퓨터라고 하지만... ㅠㅠㅠ 내가 잘못했다 진짜... 뭐라는거야

 



↓다음 글 보기↓

 

[PC] 가라데 파이터

↓이전 글 보기↓ [PC] 요정컴미 ↓이전 글 보기↓ [PC] 멀크와 스웽크 2 ↓이전 글 보기↓ [PC] 패키지의 로망 - 손노리 10주년 패키지 (Romance Of Package) ↓이전 글 보기↓ [PC] 갈갈이 삼형제 ↓이전 글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