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버거킹

151. [버거킹] '치즈렐라와퍼' - 모짜렐라가 통으로 들어간 와퍼!

by 레이콘 2021. 9. 8.
반응형

↓이전 글 보기↓

 

150. [맥도날드] '햄버거' - 가장 기본적이면서 간단한 버거

reicon.tistory.com/521



[버거킹] 치즈렐라와퍼

맛 (5.0점 만점) : 4.8점 (SS등급)
가성비 : 양이 많아서 좋은편.
재구매 의사 : 버거킹 가면 고를 수 있는 것이 늘었다!!

총평 : ★★★★☆

출처 :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2021년 9월 6일.

버거킹에서 '치즈렐라' 시리즈를 출시하였습니다!

예전에 나왔던 '통모짜와퍼'가 생각이 나는데, 이번에는 모짜렐라 치즈를 통으로 넣은 패티를 사용하였다고 하기에 또 어떤 다른 맛이 날까 기대가 되기도 했죠.

 

물론 한편으로는 기대치에 못 미칠까 우려도 했지만, 그래도 믿고 먹는 버거킹이니깐!!

곧바로 달려가봤습니다!!!!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버거킹 '치즈렐라와퍼'!!!

(2021/09/08 기준 : 단품 8500원, 세트 95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431g, 열량 1081kcal, 단백질 54g, 나트륨 1926mg, 당류 13g, 포화지방 18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단품 기준 g당 약 19.7원)

 

- 부산서부터미널점(2021/09/07 18:35) 총 1회 쳐먹 완료.

 

 

모짜렐라 치즈가 통으로 들어간 패티가 매우 두툼하게 보이는군요 ㅎㅎ

 

 

 

속 재료
패티 사이
단면

재료는 '참깨빵, 마요네즈, 양상추, 토마토, 양파, 디아블로 소스, 통 모짜렐라 치즈 패티, 롱베이컨 2장, 비프 패티, 빵'입니다.

'몬스터와퍼'에서 치킨 패티가 통 모짜렐라 치즈 패티로 바뀐 구성이네요.

 

링크 : 30. [버거킹] '몬스터와퍼' - 괴물같이 거대하고 강렬한 느낌이 제대로!!

 

몬스터와퍼를 매우 맛있게 먹었기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지만, 동시에 너무 똑같진 않을까 생각도 들었는데!!

 

이건 정말 치즈를 잘 활용한 최고의 버거네요.

 

 

 

치즈가 정말 쭈~욱 늘어난다 ㄷㄷ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담은 치즈 패티의 진득한 식감이 제대로 느껴지면서도 겉은 바삭하여 매우 담백한 것이 정말 좋았습니다.

롯데리아의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의 식감과도 비슷할 정도로 굉장히 좋았는데, 통모짜 때와는 다르게 확실히 쭈욱 늘어나기까지 했구요.

 

링크 : 14. [롯데리아]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 유일하게 살아남은 모짜렐라 시리즈

 

거기에 패티의 식감까지 굉장히 묵직하게 진득하면서도 겉바속쫀(!)한 식감이 너무나도 기분좋게 다가오기도 했네요 ㅎㅎ

 

그리고 몬스터와퍼에서도 증명되었듯이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케찹의 조합은 매콤새콤한 감칠맛이 제대로 폭발하여 전혀 느끼함 없이 깔끔하고도 강렬하게 맛을 발산시켜주었고, 패티와 베이컨 특유의 불맛과 풍미가 합쳐져 아주 정신없이 먹게 될 정도였네요.

특히 존재감이 없을 것 같은 베이컨이 특유의 훈연의 향을 전체적으로 퍼지게 하여 풍미를 업그레이드 시켜줬는데, 그로 인해 마지막까지 전혀 물리지 않게 만들어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도 있었구요.

 

그래서 먹고 나서도 정말 생각이 많이 났을 정도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버거였고, 특히나 치즈의 식감은 정말 잊히지가 않을 정도로 너무 인상이 깊어서 중독성이 정말 장난이 아닌 것 같네요 ㄷㄷ;

이런 버거킹에 대해 우려를 표한 나는 도대체... ㅠㅠ


모짜렐라 치즈가 통으로 들어간 패티를 사용한 '치즈렐라와퍼'.

몬스터와퍼와 비슷한 구성이지만, 이 버거만의 특징이 정말 잘 잡혀있어서 방향성이 확실한 버거이기도 했죠.

그와 동시에 굉장히 성공적으로 잘 나온 버거이기도 하구요 ㅎㅎ

 

이번 치즈렐라 시리즈는 특이하게 X 시리즈로 나오지 않고 다르게 나왔는데, 그 다른 버거 하나를 다음 글에서 바로 보겠습니다!!

 

 

여기는 '레이콘'의 블로그!!

REICON!!


[버거킹] 치즈렐라와퍼

맛 (5.0점 만점) : 4.8점 (SS등급)
가성비 : 양이 많아서 좋은편.
재구매 의사 : 버거킹 가면 고를 수 있는 것이 늘었다!!

총평 : ★★★★☆


↓다음 글 보기↓

 

152. [버거킹] '치즈렐라 치킨버거' - 불고기 소스와 할라피뇨가 들어간 의외의 조합

reicon.tistory.com/5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