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버거킹

30. [버거킹] '몬스터와퍼' - 괴물같이 거대하고 강렬한 느낌이 제대로!!

by 레이콘 2020. 10. 12.
반응형

↓이전 글 보기↓

 

29. [버거킹] '기네스 할로윈와퍼' - 다시 돌아온 몬스터 베이비!?

↓이전 글 보기↓ 28. [롯데리아] '더블 X2' - 유식한 알바생분들의 역작 ↓이전 글 보기↓ 27.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 X발것의 롯데리아 개XX들이 쳐돌았나 ↓이전 글 보기↓ 26. [버거킹] '기네

reicon.tistory.com



[버거킹] 몬스터와퍼

맛 (5.0점 만점) : 4.8점 (SS등급)
가성비 : 충분히 좋은 편.
재구매 의사 : 당연히 계속 먹어야지!

총평 : ★★★★☆

이전 글에선 몬스터 베이비가 부활한 것만 같았던 '기네스 할로윈와퍼'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사실 이미 버거킹에는 몬스터 베이비의 정신적 후속작이 2018년에 출시가 되었죠.

맛은 확실히 다르지만 강렬한 소스와 2가지의 패티를 쓰는 점이 동일한 그 버거는 바로,

 

 

 

 

출처 :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버거킹 '몬스터와퍼'입니다.

(2020/10/12 기준 : 단품 8200원, 세트 92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417g, 열량 1055kcal, 단백질 52g, 나트륨 1881mg, 당류 16.9g, 포화지방 23.1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단품 기준 g당 약 19.7원)

 

- 부산서부터미널점(2018/04/16 11:30, 2020/10/09 09:35) 등 총 2회 이상 쳐먹 완료.

 

 

정말 이름에 걸맞게 괴물(Monster)같이 거대한 덩치가 어마어마합니다 ㄷㄷ;

 

 

 

 

속 재료
패티 위
단면

재료는 '참깨빵, 마요네즈, 양상추, 토마토, 생양파, 디아블로 소스, 치킨 패티, 슬라이스 치즈, 베이컨, 비프 패티, 빵'입니다.

크기도 엄청나게 거대한데 빨간색의 소스와 2가지의 패티까지 몬스터 베이비의 특징을 정말 잘 살린데다가 이름도 동일하게 '몬스터'가 들어가니 먹기 전부터 엄청난 기대를 하고 먹었네요.

 

그리고 한 입 먹자마자 강렬한 맛에 빠져들게 됩니다.

 

디아블로 소스의 맛이 굉장히 강한데, 많이 매콤하면서도 새콤함과 달달함이 공존하여 시작부터 '이건 도대체 어디서 나온거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깜짝 놀라게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그 소스의 맛을 절정으로 끌어올려 줄 토마토 특유의 새콤함과 어우러지면서 감칠맛이 극에 달하였구요.

게다가 더블 패티의 특성 상 묵직한 식감이 돋보였는데, 단순히 묵직한 식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치킨 패티의 튀김옷에서 나오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 그리고 비프 패티의 불맛과 깊은 풍미에 이은 그것을 이어주는 베이컨의 풍미까지 3중으로 협주를 하며 '몬스터'같은, 즉 괴물같이 무시무시한 맛을 제대로 완성을 시키죠.

 

생양파와 치즈는 존재감이 없다가 갑자기 진득하게 맛이 나서 깔끔하게 마무리를 시켜줬으며, 실제로 생양파와 치즈를 빼고 먹었을 시에는 맛 차이가 극명하게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정도죠.

정말 어느 하나 필요 없는 재료 없이 완벽하게 중심이 잡힌 최고의 버거 중 하나임이 틀림 없으며, 이름값도 확실 하는 제대로 된 엄청난 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고 미친 녀석이다.

 

라고 말 할 수도 있겠네요 ㅎㅎ

 

 

다만 그나마 있는 단점을 집어본다면, 단품이 8200원, 세트가 9200원으로 가격대가 살짝 높은편이죠.

한 번이라도 먹어봤다면 맛도 엄청나고 특히 양이 미친듯이 많다 못해 식고문 수준(!)이라 가격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다면 뭐가 이렇게 비싸냐고 생각을 할 수도 있을 정도죠.

 

그러니 한 번도 안 드셔보신 분은 일단 질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ㅋㅋ


몬스터 베이비의 제대로 된 정신적 후속작이자 재료의 조합까지 완벽한 '몬스터와퍼'.

작은 버전인 '몬스터와퍼 주니어'가 단종된 것이 아쉽긴 하지만, 몬스터 베이비의 부활을 위한 것으로 간주하고(!?) 하루 빨리 부활하는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우리 버거킹 개발진님들!!!! 안 나오면 미워할거에요

 

... 그냥 다음 버거나 봐야겠네요;

몬스터와퍼에서 또 업그레이드 된 버거를 말이죠. 몬스터 베이비가 아닙니다


[버거킹] 몬스터와퍼

맛 (5.0점 만점) : 4.8점 (SS등급)
가성비 : 충분히 좋은 편.
재구매 의사 : 당연히 계속 먹어야지!

총평 : ★★★★☆


↓다음 글 보기↓

 

31. [버거킹] '몬스터 X' - 더 거대해지고 더 강렬해진 리얼 몬스터!

↓이전 글 보기↓ 30. [버거킹] '몬스터와퍼' - 괴물같이 거대하고 강렬한 느낌이 제대로!! ↓이전 글 보기↓ 29. [버거킹] '기네스 할로윈와퍼' - 다시 돌아온 몬스터 베이비!? ↓이전 글 보기↓ 28. [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