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햄버거/CU

[CU] '스파이시 치불버거' - 더블 패티에 부실함 추가..?

by 레이콘 2021. 12. 3.
반응형

↓이전 글 보기↓

 

[7Eleven] '더 커진 더블 빅불고기 버거' - 진짜 딱 더블 불고기버거.

reicon.tistory.com/575



[CU] 스파이시 치불버거
뒷면
영양정보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CU '스파이시 치불버거' 입니다.

가격 : 3200원

 

영양정보 : 중량 207g, 열량 517kcal, 단백질 22g, 나트륨 1170mg, 당류 8g, 포화지방 6g, 지방 25g, 트랜스지방 0g, 탄수화물 51g, 콜레스테롤 60mg

전자레인지 700W 40초, 1000W 30초 (20초 더 데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속 재료
패티 사이
패티 아래
정면

버거의 구성은 '2가지의 더블 패티, 매운 소스'로 되어있네요.

 

먹자마자 매콤한 소스의 맛이 확 다가오는데, 단순 매콤한 정도가 아니라 '스파이시'라는 이름에 걸맞게 혀가 조금 따가울 정도로 매웠습니다 ㄷㄷ

아주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지만,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은 조금 힘들 수도 있을 정도는 되었네요.

그리고 더블 패티라 그런지 두터운 게 확실히 느껴졌고, 야채 식감은 얇게 살아있어서 매운 맛을 어느 정도 줄여준 것 같기도 하구요.

 

다만 표지에 '맛있는 치킨 패티', '든든한 불고기 패티'라고 나와있는 것과 완전히 반대되는데, 치킨 패티가 불고기 패티보다 조금 더 크게 느껴졌고, 맛은 불고기 패티가 더 괜찮았네요;

그리고 치킨 패티의 맛은 정말정말 이상했는데, 튀김옷은 그냥 밀가루 부침같고 많이 퍽퍽하기까지 해서 굳이 이걸 넣었어야 됐었냐는 생각이 계속 들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치킨 패티가 워낙 크게 느껴지다 보니 상대적으로 불고기 패티는 뭔가 작게 느껴지는 데다가 많이 부실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구요.

 

그래서 양이 꽤나 있긴 하지만 그리 만족스러운 맛은 아니었고, 32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는 많이 부실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더블 패티이긴 하지만 음... 그냥 더블이 아닌 것이 나을 것 같네요...


[CU] 스파이시 치불버거

평점 : ★★
가성비 : 그닥.
재구매 의사 : 다른 걸 추천.


↓다음 글 보기↓

 

[이마트24] '베이컨 더블패티 치즈버거' - 편의점 햄버거라고 하기엔 너무..!!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