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햄버거/CU

[CU] '트리플 불고기 치즈버거' - 패티가 무려 3장!!!

by 레이콘 2022. 4. 8.
반응형

↓이전 글 보기↓

 

[GS25] '베지가든 스테이크버거' - 식물성 패티는 그렇다 쳐도...

reicon.tistory.com/700



[CU] 트리플 불고기 치즈버거
뒷면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CU '트리플 불고기 치즈버거' 입니다.

가격 : 2700원

 

영양정보 : 중량 220g, 열량 708kcal, 단백질 22g, 나트륨 1590mg, 당류 18g, 포화지방 16g, 지방 48g, 트랜스지방 0.7g, 탄수화물 47g, 콜레스테롤 104mg

전자레인지 700W 40초 / 1000W 30초 (20초 더 데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CU에 갔다가 뭔가 매우 거대해보여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속 재료
첫 번째 패티 아래
두 번째 패티 아래
세 번째 패티 아래
정면

버거의 구성은 '패티 3장과 치즈 2장, 그리고 피클과 소스'로 되어있네요.

마치 맥도날드에 있는 '트리플 치즈버거'(후기 링크)가 생각나는 구성으로, 햄버거의 양상추에 해당되는 간야채도 없는 것이 정말 비슷하네요.

 

먹자마자 소스의 달달한 맛과 바비큐 소스 특유의 향이 나며, 시즈닝 느낌의 매콤함도 가미가 되어 있었습니다.

패티가 3장이라 식감이 꽤나 두터우면서도 짭짤한 맛이 치즈와 합쳐지며 담백하게 다가오기도 했구요.

물론 당연하게도 패티의 식감이 그렇게 좋다고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충분히 단점을 보완했다는 생각이 많이 들기도 했네요.

그리고 피클이 정말 걸리적 거릴 정도로 맛을 해치는데, 차라리 다른 편버거처럼 간 야채를 넣었다면 어땠을까 싶기도 했구요.

 

그래도 이 정도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버거로, 양도 꽤나 괜찮아서 가성비에서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았네요 ㅎㅎ


[CU] 트리플 불고기 치즈버거

평점 : ★★★★
가성비 : 꽤나 괜찮은 편.
재구매 의사 : 충분히 있다!


↓다음 글 보기↓

 

[이마트24] '햄에그 스테이크 버거' - 충분히 괜찮을 정도?

reicon.tistory.com/7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