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햄버거/CU

[CU] '꿉당 풀드포크 버거' - 풀드포크를 제대로 느껴보자!!

by 레이콘 2022. 4. 30.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롱롱 불고기버거' - 먹기는 정말 편한데...

reicon.tistory.com/730



[CU] 꿉당 풀드포크 버거
뒷면

CU '꿉당 풀드포크 버거'.

가격 : 3200원

 

영양정보 : 중량 190g, 열량 395kcal, 단백질 22g, 나트륨 999mg, 당류 19g, 포화지방 3.6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g, 탄수화물 52g, 콜레스테롤 47mg

전자레인지 700W 40초 / 1000W 30초 (10초 더 데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시그니처 메뉴인 풀드포크햄버거를 재현에 육향과 감칠맛이 뛰어난 햄버거'라는데, 겉모습은 영 아니네요...

사실 '풀드포크'라는 재료 자체가 오랜 시간 익혀서 잘게 찢은 고기이다보니 크기가 절대 클 수가 없긴 합니다.

그래서 햄버거에 들어가면 겉보기와 다르게 맛은 괜찮게 나오는 것이 일반적인데, 과연 이것도 그럴지 한 번 봐야겠군요.

 

 

 

속 재료
풀드포크 접사
정면

버거의 구성은 '풀드포크와 다진야채, 그리고 소스'로 되어있습니다.

이렇게보니 풀드포크가 잘 보여서 조금은 기대를 하면서 먹었는데,

 

역시 풀드포크가 정답인 것 같습니다.

 

바비큐 소스에 버무려져 있는 풀드포크는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맛이 진한데, 특유의 풍미도 깊게 느낄 수 있었네요.

그래서 특유의 감칠맛이 부드러운 식감과 조화가 되어 금방 넘어가게 되었고, 단순 편의점 햄버거를 넘어서 이런 맛이 패스트푸드점에도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네요 ㅎㅎ

 

다만 조금 아쉬운 점으로는, 풀드포크가 많이 짜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분명 나트륨 함량이 적은 데도 불구하고 짠맛이 많이 났고, 그래서 나트륨이 풀드포크에만 집중이 된 것 같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네요.

그리고 양이 조금만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먹고 나서 매콤한 향이 계속 남다보니 더욱 그런 생각이 오래 남았던 것 같았구요.

 

그래도 맛 자체는 정말 훌륭했고, 다음에 또 보인다면 충분히 재구매를 할 정도로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풀드포크만 떼서 밥이랑 먹어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


[CU] 꿉당 풀드포크 버거

평점 : ★★★★
가성비 : 그럭저럭?
재구매 의사 : 보이면 구매각!


↓다음 글 보기↓

 

[7Eleven] '더커진 페퍼로니 피자버거' - 페퍼로니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진짜 피자버거!!!

reicon.tistory.com/74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