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햄버거/이마트24

[이마트24] '베이컨 더블패티 치즈버거' - 편의점 햄버거라고 하기엔 너무..!!

by 레이콘 2021. 12. 10.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스파이시 치불버거' - 더블 패티에 부실함 추가..?

reicon.tistory.com/587



[이마트24] 베이컨 더블패티 치즈버거

이번에 볼 편의점 햄버거는 이마트24의 '베이컨 더블패티 치즈버거'입니다!

표지가 굉장히 눈에 띄는데,

 

 

 

매우 익숙한 분들!

매우 익숙한 분들이 보이네요 ㅎㅎ

굉장히 유명한 축구선수인 황희찬 선수, 권창훈 선수 그리고... 가운데 선수는 분명 얼굴은 매우매우매우매우 익숙한데 이름을 까먹었네요;;

검색을 정말 많이 했는데도 못 찾는 바람에... ㅠㅠ

 

 

 

뒷면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여튼 바로 보겠습니다.

 

이마트24 '베이컨 더블패티 치즈버거'!

가격 : 2900원

 

영양정보 : 중량 225g, 열량 555kcal, 단백질 23g, 나트륨 810mg, 당류 8g, 포화지방 4.8g, 지방 30g, 트랜스지방 0g, 탄수화물 48g, 콜레스테롤 35mg

전자레인지 700W 40초 / 1000W 30초 (15초 더 데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속 재료
정면

버거의 구성은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 더블 패티, 치즈'의 조합이네요.

베이컨 더블패티 치즈버거라는 이름에 맞게 베이컨과 더블패티, 그리고 치즈가 들어간 매우매우 솔직한 버거로군요.

 

사실 매우 평범한 비주얼이라서 크게 기대를 안 했기에 그냥 한 번 먹어봤는데요,

이건 '편의점 햄버거라고 하기에는 아까운 맛'이라고 표현을 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네요 ㄷㄷ

 

일단 베이컨은 살짝 슬라이스 햄과 비슷하게 느껴지기도 했지만서도 짭짤한 맛이 제대로 느껴졌고, 더블 패티 특유의 묵직함도 정말 제대로였네요.

그리고 소스에서 매콤함이 살짝 묻어나오며 입맛을 당기게 하였는데, 패티 특유의 풍미와 섞여 진짜로 버거 매장에서 파는 것 같은 퀄리티가 높은 맛이기도 했구요.

양도 더블 패티다보니 꽤나 많았는데, 아주 대식가라면 두 개를 먹어야겠지만(!) 평균적으로는 이거 하나만 먹어도 꽤나 든든하게 한끼 대용으로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양상추가 살짝 부족하다는 점과 편의점 햄버거 치곤 비싼 가격이 조금은 아쉽긴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지금까지 먹어봤던 편의점 햄버거 중에서는 가히 원탑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ㅎㅎ

뭐 사실 어떻게 보면 가격이 맛과 양에 비례한다고 볼 수도 있으니 따지고보면 그렇게 비싼 것이 아닐 수도 있구요..?


[이마트24] 베이컨 더블패티 치즈버거

평점 : ★★★★☆
가성비 : 살짝 비쌀지도..?
재구매 의사 : 원탑인데 당연히 재구매 해야지.


↓다음 글 보기↓

 

[GS25] '스파이시 맥앤치즈 버거' - 치즈의 꾸덕함은 좋은데...

reicon.tistory.com/60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