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햄버거/이마트24

[이마트24] '스윗 포테이토 피자버거' - 편버거계의 최상급

by 레이콘 2022. 1. 28.
반응형

↓이전 글 보기↓

 

[GS25] '데리버거' - 데리야끼 소스의 존재감이...

reicon.tistory.com/645



이번에는 다시 '이마트24' 편의점 햄버거를 보겠습니다.

지금까지 2가지를 봤었는데, 2가지 전부 괜찮았기에 이번에도 기대를 해볼만한 것 같네요 ㅎㅎ

 

 

 

[이마트24] 스윗 포테이토 피자버거
뒷면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이마트24 '스윗 포테이토 피자버거'.

가격 : 2800원

 

영양정보 : 중량 175g, 열량 508kcal, 단백질 13g, 나트륨 1020mg, 당류 18g, 포화지방 10g, 지방 32g, 트랜스지방 0.5g, 탄수화물 42g, 콜레스테롤 55mg

전자레인지 700W 40초 / 1000W 30초 (10초 더 데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피자맛이 나는 건지, 아니면 피자에 들어가는 재료를 쓴 건지 이름부터가 '피자버거'로군요 ㅎㅎ

가격대가 조금 높긴 한데, 그래도 그만큼 맛있을 것이라 믿어야겠...죠?;

 

 

 

속 재료
속 재료
정면

버거의 구성은 '치즈, 패티, 피자 재료같은 햄과 올리브'의 조합이네요.

이름에 맞게 확실히 피자 재료를 사용하여 햄버거를 만든 것으로 보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그런지 맛 또한 피자같은 맛이었는데, 치즈의 진득한 느낌이 가득 담긴 담백한 맛이 너무나도 좋았네요 ㅎㅎ

매콤한 맛도 나면서 올리브의 향미도 돋보였고, 그러면서도 단맛이 조금 나면서 햄과 올리브 특유의 식감도 확실히 느껴졌구요.

이 정도면 편의점 햄버거에서 탑을 노릴 수 있을 정도로 완성된 맛이었고, 그래서 과연 이거보다 맛있는 것이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다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라 선뜻 구매하긴 조금은 부담될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었고, 한끼 대체로 조금 부족한 느낌도 있었습니다.

물론 저같이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상관없긴 하겠지만요(!) ㅎㅎ


[이마트24] 스윗 포테이토 피자버거 

평점 : ★★★★☆
가성비 : 살짝 가격대는 있다.
재구매 의사 : 맛이 워낙 좋아서 충분히.


↓다음 글 보기↓

 

[CU] '롱롱 치킨버거' - 뭐야 이 소스에 버무려진 참사는

reicon.tistory.com/65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