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유한 게임들 (完)/플레이스테이션2

[플레이스테이션2] 캐슬바니아

by 레이콘 2020. 11. 15.
반응형

↓이전 글 보기↓

 

[XBOX360] DmC: 데빌 메이 크라이

↓이전 글 보기↓ [XBOX360] 데빌 메이 크라이 4 ↓이전 글 보기↓ [PC] DDR KING ↓이전 글 보기↓ [XBOX360] 위닝 일레븐 2011 ↓이전 글 보기↓ [XBOX360]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이전 글 보기↓ [XBOX360].

reicon.tistory.com



[플레이스테이션2] 캐슬바니아

플레이스테이션2 '캐슬바니아'.

악마성 드라큐라 시리즈 중 하나로, 3D로 나온 두 번째 시리즈이기도 합니다.

 

 

 

 

케이스 안 / 밖. 중고로 샀는데 추가 구성품도 없고 케이스도 다르다;

본래 매뉴얼도 있다는데 중고로 굉장히 싸게 사서 그런가 아무것도 없네요 ㄷㄷ;

 

이 게임도 사놓고 반년 정도는 방치했다가 어느 날 잠이 안 와서 홀린 듯이 켰는데, 그대로 아침까지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기존 2D로 나온 악마성 드라큐라를 3D로 잘 살렸는데, 한 번씩 앵글이 이상하게 바뀌는 것이 짜증 나긴 해도 히든 캐릭터로도 계속 클리어했을 정도로 정말 열심히 했었네요.

 

정말 재밌게 했기에 지금도 종종 생각날 정도인데, 올해가 가기 전에 날 잡고 한 번 파고들어봐야겠네요 ㅋㅋ

펌프킨으로 잊혀진 자 봉인 해제해야지!!



↓다음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캐슬바니아: 커즈 오브 다크니스

↓이전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캐슬바니아 ↓이전 글 보기↓ [XBOX360] DmC: 데빌 메이 크라이 ↓이전 글 보기↓ [XBOX360] 데빌 메이 크라이 4 ↓이전 글 보기↓ [PC] DDR KING ↓이전 글 보기↓ [XBOX3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