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유한 게임들 (完)/플레이스테이션2

[플레이스테이션2] 에어 레인저 2

by [REICON] 레이콘 2020. 12. 6.
반응형

↓이전 글 보기↓

 

[XBOX360]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Grand Theft Auto 5)

↓이전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캐슬바니아: 커즈 오브 다크니스 ↓이전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캐슬바니아 ↓이전 글 보기↓ [XBOX360] DmC: 데빌 메이 크라이 ↓이전 글 보기↓ [XBOX360]

reicon.tistory.com



[플레이스테이션2] 에어 레인저 2

플레이스테이션2 '에어 레인저 2'.

2006년에 플스2를 처음 받았을 때 같이 딸려온 녀석이라 나름 애착이 가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ㅎㅎ

자막과 음성까지 모두 한국어화가 됐을 정도로 특별 취급(!)을 받은 게임이기도 하죠.

 

 

 

케이스 안 / 케이스 밖
매뉴얼
조작 방법...이 더럽게 복잡하다.
같이 동봉되어 있던 우편엽서

구조대가 되어 각종 재해와 조난 등으로 위기에 처한 사람들을 헬기로 구조하는 게임인데, 정말 실제 헬기를 모는 듯한 느낌을 최대한 살릴려고 했는지 90% 이상은 조작법 연습에서 포기하고 때려치울 정도로 더럽게 어렵고 지겹습니다.

겨우겨우 전부 넘겼다고 해도 구조는 커녕 링을 통과하는 운전 연습만 더럽게 많이 나오고, 결국 인내심의 한계가 와서 튜토리얼에서 했던 단 한 번의 구조만 하고는 접게 되기도 하구요.

 

처음 플스2를 받았을 때는 이 게임 말고는 없어서 그냥 참고 했는데도 불구하고 링 통과하다가 '내가 왜 이걸 하고 있지'라는 생각만 가득해서 결국 때려치웠네요.

 

당연하게도 후속작은 나오지 않았고, 정말 극소수만 알고 있는 B급 게임 중 하나로 남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물론 누군가는 이걸 정말 재밌게 했을 수도 있지만... 할 용기가 도저히 안나서 14년째 방치 중이네요...

앞으로도 영원히 안하겠지..?



↓다음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소울칼리버 3

↓이전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에어 레인저 2 ↓이전 글 보기↓ [XBOX360]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Grand Theft Auto 5) ↓이전 글 보기↓ [플레이스테이션2] 캐슬바니아: 커즈 오브 다크니스 ↓이전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