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CU] '속초홍게라면' - 통통한 홍게살이 들어있는 얼큰한 라면

by 레이콘 2020. 12. 23.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야채 빵빵버거' - 빵빵 패버리고 싶어지는 맛

↓이전 글 보기↓ [CU] '피자 빵빵버거' -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호빵같은 버거 ↓이전 글 보기↓ [CU] '꼬막에 빠진 빨간밥' - 편스토랑 18회차 우승 상품! ↓이전 글 보기↓ [CU] '하늘의 별딸기' - 딸

reicon.tistory.com



[CU] 속초홍게라면

CU '속초홍게라면'.

가격은 1500원으로, CU의 PB상품 브랜드인 '헤이루(HEYROO)' 제품입니다.

 

 

 

 

영양정보와 조리법

옆면에는 영양정보와 조리법 등이 적혀있습니다.

 

 

 

내부. 통통하게 생긴 홍게살이 눈에 띈다.
구성품

액상스프와 분말스프로 총 2가지의 스프가 들어있으며, 그냥 올라가 있는 건더기에 통통하게 생긴 홍게살이 눈에 띄네요 ㅎㅎ

그냥 집어먹으면(?) 굉장히 질기고 맛이 없으므로, 조금만 참고 꼭 익혀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넣기 전에 스프를 넣어야 되는데...
4분이 지나면 완성!
한 젓가락 하쉴?

끓는 물을 붓고 영원처럼 긴(?) 4분을 기다리면 완성!!

 

일단 향부터가 짬뽕같으면서도 홍게의 향이 조금씩 올라옵니다.

국물에서 홍게맛이 정말 진하게 나며, 매콤하면서도 얼큰한 맛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끝맛은 진해서 딱 해장라면으로 좋겠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네요. 아니면 그냥 이거랑 술을 마시든가(!) ㅋㅋ

그리고 짬뽕같은 느낌도 있어서 그런지 풀무원에서 제조하는 고급라면(?)인 '꽃게짬뽕'이 생각나기도 할 정도로 굉장히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다만 끝맛이 진해서 오랫동안 남아서 그런지, 그만큼 빨리 물린다는 단점도 있었네요.

개인적으론 국물있는 라면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그런 건지 하나를 다 먹기 전에 살짝 물려서 느끼하다는 생각도 들기도 했네요.

1500원치고 부족한 느낌은 딱히 들진 않았지만, 살짝 아쉬운 그런 느낌이었네요 ㅠ

 

다른 라면은 괜찮을려나..? 다음 글에서 또 한번 봐야겠습니다.


[CU] 속초홍게라면

평점 : ★★★☆
가성비 : 라면이 다 그렇듯이 굉장히 좋다.
재구매 의사 : 해장이 필요하거나 간단하게 마실 때 최고?


↓다음 글 보기↓

 

[CU] '청양고추라면' - 청양고추의 칼칼함과 매운맛이 공존하는 라면

↓이전 글 보기↓ [CU] '속초홍게라면' - 통통한 홍게살이 들어있는 얼큰한 라면 ↓이전 글 보기↓ [CU] '야채 빵빵버거' - 빵빵 패버리고 싶어지는 맛 ↓이전 글 보기↓ [CU] '피자 빵빵버거' - 치즈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