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CU] '꼬막에 빠진 빨간밥' - 편스토랑 18회차 우승 상품!

by 레이콘 2020. 12. 12.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하늘의 별딸기' - 딸기우유같은 부드러운 느낌의 존맛 과자

↓이전 글 보기↓ [CU] '말표 흑맥주' - 보리맛이 굉장히 진하게 나는 흑맥주 ↓이전 글 보기↓ [CU] '곰표 오리지널 나쵸' - 그냥 매우 익숙하고 평범한 나쵸 ↓이전 글 보기↓ [CU] '고구마 찰떡꼬치

reicon.tistory.com



[CU] 꼬막에 빠진 빨간밥

CU '꼬막에 빠진 빨간밥'.

가격은 4500원으로, 이유리님이 개발하고 시판한 상품입니다.

 

파프리카와 꼬막소스의 조합이라는 설명이 있으며, 밥 색깔이 빨간 색이라 그 유명한 초초초 명곡인 '레드벨벳 - 빨간맛'을 인용하여 이름을 지은 것 같네요 ㅎㅎ

빨간밥인데 배경이 파란색인 이유는 레드벨벳 메인 보컬이자 이쁘고 귀엽고 천사 그 자체인 웬디의 상징색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역시 우리 와니♡ 모두 완천사에게 완멘♡

 

 

 

 

영양정보 및 조리법

포장 박스 뒷면에는 영양정보와 조리법이 나와있습니다.

 

 

 

구성품과 영양정보

구성품은 '즉석밥, 파프리카 꼬막소스, 마요네즈, 참기름, 포크숟가락'입니다.

이전에 나왔던 '복돼지면'은 구성품이 더럽게 많아서 먹기 전부터 식욕을 확 떨어뜨렸는데, 다행히 이번에는 간단하게 나왔네요.

 

링크 : [CU] '복돼지면' - 편스토랑 17회차 우승 상품

 

 

 

조리전 세팅
손잡이를 세워 열고 조리하는 것이 좋다.

즉석밥과 파프리카 꼬막소스만 넣고 전자레인지에 3분을 돌리면 되는데, 손잡이를 조리 후에 세우면 뜨거운 김이 확 올라와 화상을 입을 위험이 있으니 반드시 손잡이를 열고 조리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조리 완료
한 입 하쉴?

식욕을 돋구는 아주 새빨간 색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ㅎㅎ

소스만 넣고 먹었을 때는 매콤한 맛이 확 올라오면서 파프리카의 새콤함이 제대로 나고, 그리고 꼬막의 쫄깃한 식감까지 삼위일체가 됩니다.

하지만 아직은 조금은 부족한 느낌으로, 이제 나머지 두 가지 재료도 넣을 차례군요.

 

 

 

마요네즈와 참기름을 투하!
한 입 하쉴?

마요네즈와 참기름 특유의 고소함이 퍼지며 매콤한 맛을 조금 낮추면서 감칠맛도 자아냈고, 파프리카의 기분 좋은 새콤한 맛으로 인해 고소한 양념장이 첨가된 꼬막비빔밥의 느낌도 많이 났네요.

먹으면 먹을 수록 당기는 맛으로 아주 허겁지겁 먹게 되기도 했구요 ㅎㅎ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다만 양이 조금 아쉽네요.

4500원이면 도시락과 비슷한 가격인데, 맛은 좋을지언정 양이 적어 한 끼 식사 대용으로는 부족한 감이 있구요.


[CU] 꼬막에 빠진 빨간밥

평점 : ★★★☆
가성비 : 조금 아쉽다...
재구매 의사 : 생각나긴 하지만 가격보고 망설여진다...


 

 

[CU] '피자 빵빵버거' -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호빵같은 버거

↓이전 글 보기↓ [CU] '꼬막에 빠진 빨간밥' - 편스토랑 18회차 우승 상품! ↓이전 글 보기↓ [CU] '하늘의 별딸기' - 딸기우유같은 부드러운 느낌의 존맛 과자 ↓이전 글 보기↓ [CU] '말표 흑맥주' -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