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유한 게임들 (完)/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 2022

by 레이콘 2022. 1. 27.
반응형

↓이전 글 보기↓

 

☆ '보유한 게임들' 카테고리를 마무리 하며

reicon.tistory.com/456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 2022

캐주얼 댄스 게임의 대표적인 게임인 '저스트 댄스'!!

이번에 나온 신작인 '저스트 댄스 2022'로, 제가 구입한 것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 게임입니다 ㅎㅎ

 

 

 

뒷면
케이스 안
1개월 무료 패스 이용방법

닌텐도 스위치 특성상 컨트롤러가 본체에서 분리가 되는데, 그 분리한 컨트롤러를 손목에 장착할 수 있는 '스트랩'에 끼워 화면에 나오는 캐릭터와 똑같이 춤을 추면 되는 게임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이미 '저스트 댄스 2020'(링크)이 집에 있어서 어떤 게임인지는 정확히 알 수 있었고, 그로 인해 구매에 망설일 이유도 크게 없었습니다.

다만 코어 유저는 아니기에 굳이 신곡을 할 필요가 있냐는 생각은 조금 했었지만요; ㅋㅋ

 

이번에 신곡 중에 가장 눈길이 갔던 곡은 '에스파 - Black Mamba'였는데, 실제 안무와 굉장히 비슷하게 만들어놨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난이도가 더럽게 높다

여튼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에스파의 곡이 있어서 같은 소속사인 레드벨벳도 있나 봤는데... 하... 팔아버릴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