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유한 게임들 (完)/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루이지 맨션 3

by 레이콘 2020. 8. 23.
반응형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역전재판123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 2020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뿌요뿌요 e스포츠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reicon.tistory.com



[닌텐도 스위치] 루이지 맨션 3

마리오가 아닌 루이지가 주인공인 특이한 게임 '루이지 맨션 3'.

1,2는 다른 플랫폼으로 나왔고 3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겁에 질려있는 루이지 표정이 인상깊네요 ㅎㅎ

 

 

 

 

내용물
프린트 밖 / 안

매뉴얼도 없고 게임칩만 달랑 있는 구성이네요.

난 매뉴얼이 좋은데 왜 없는게 이렇게 많아 ㅠㅠ

 

 

 

 

게임 칩

기본적으로 겁쟁이 '루이지'가 함정에 빠진 저택(?)에서 마리오를 구하는 어드벤처 게임인데, 퍼즐 요소와 각종 숨겨진 요소들, 그리고 멀티 플레이를 위한 요소까지 고루 갖춰 하다보면 시간이 가는 줄 모른다고 하는데...

이걸 산 지 벌써 2달이 넘어가는데 아직 플레이도 한 번 안해봤네요 ㅠㅠ...

갑자기 게임하는 시간이 줄은 것도 있지만, 이 망할 블로그(?)를 하느라 시간이 줄은 것도 한 몫 하는 것 같네요.

 

언젠간 이 게임을 아주 열심히 하는 날이 오겠...죠..?

그래도 엄청난 명작인데..;;



↓다음 글 보기↓

 

[XBOX360] 포르자 호라이즌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루이지 맨션 3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역전재판123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저스트 댄스 2020 ↓이전 글 보기↓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