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행사&소식

[KFC 행사&소식](2023/10/17) '배틀그라운드 이겼닭박스', Jim Beam 하이볼, 세트 할인, 각종 쿠폰들

by 레이콘 2023. 10. 17.
반응형

 2023/10/17 기준

출처 : KFC 공식 홈페이지

2023/10/03 ~ 11/06
 
유명한 FPS 게임인 '배틀그라운드'와 콜라보한 '이겼닭박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전에 KFC 공식 인스타그램(@kfc_korea)에서 예고하였기에 많은 기대를 모았었는데, 드디어 출시를 하게 되었네요 ㅎㅎ
게임에서 승리했을 때 리절트 화면에서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이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KFC와 콜라보함으로써 '오늘 저녁은 KFC닭!' 이라고 해도 될 것만 같네요;
 
추가 행사로 콜라보 기념으로 이겼닭박스 구매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KFC 한정 스킨 아이템'을 증정합니다!
어떤 것인지는 잘모르겠지만, 게임 내의 콜렉션에 관심이 있는 유저라면 필수적으로 구매를 해야될 것 같네요.
 
 
이겼닭박스(10600원) : 징거 타워버거 + 켄터키 통다리 순살치킨(블랙라벨치킨) 2조각 + 케이준후라이 + 탄산음료
 
징거 타워버거(후기 링크)
 
 
 

출처 : KFC 공식 홈페이지

2023/10/17 단 하루

KFC '켄터키 통다리 순살치킨(블랙라벨치킨) 8조각'을 16900원에 판매합니다!
오늘 예정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경기 베트남전 승리 기원으로 진행되는 버켓 할인 판매행사로, 음료가 없는 만큼 음료 추가는 필수적인 구성이네요.

그나저나 감독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가 많던데, 어떻게든 잘 해결 됐으면 좋겠네요;
축협은 항상 욕먹는 존재다보니 더더욱 부각되겠지만요 ㄷㄷ




출처 : KFC 공식 홈페이지

2023/10/10 ~ 23

2주 간 '징거 4종 통살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가 진행됩니다!!
'징거'라는 이름이 들어간 '징거버거, 징거타워버거, 징거 더블다운 맥스, 징거 BLT 버거' 4종이 적용되며, 단품/세트/박스 상관 없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통살과 통가슴살 맛과 식감 차이가 꽤나 나는데, 패티가 바뀌면 어떻게 바뀔까 궁금하네요 ㅎㅎ
조만간 먹으러 가야지.......

해당 버거의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통살X)

징거버거(후기 링크)
징거타워버거(후기 링크)
징거 더블다운 맥스(후기 링크)




출처 : KFC 공식 홈페이지

2023/10/11 ~ 12/31

KFC 일부 매장에서 'Jim Beam 하이볼'을 판매합니다!
치먁에 이어 하이볼도 출시가 되었으며, 하이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 되겠네요.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만큼 미리 확인한 뒤 가는 것이 좋습니다.

Jim Beam 하이볼 (레몬/자몽 350mL) : 4500원
텐더빔 하이볼 콤보 (하이볼 + 텐더 3조각) : 6900원


판매 매장 : 가산디지털, 강남고속터미널, 강남구청역, 강남역, 광화문, 교대역, 노량진역, 노원역, 당산역, 대학로, 돈암동1, 동대문, 둔촌동, 마두역, 망우동, 미아사거리역, 발산역, 보라매, 봉천역, 부천중동, 부평역, 불광역, 사가정, 산본역, 상수역, 상암DMC, 서울대입구역, 서초동, 석촌역, 숙대입구, 신사역, 신촌역, 야탑역, 양재동, 여의도, 염창역, 영통씨네마, 왕십리역사, 우이동, 위례중앙, 응암, 의정부엔터, 정자역, 주엽, 천호역, 철산역, 청계천, 충무로역, 코엑스Mall, 하남미사, 화곡역, 화정




출처 : KFC 공식 홈페이지

2023/10/17 ~ 23

'치킨 콤보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블랙라벨치킨에서 이름이 바뀐 '켄터키 통다리 순살치킨'을 홍보하는 목적으로 보이며, KFC는 치킨이 굉장히 맛있는 만큼 관심가는 행사이기도 하네요.

2조각 콤보 : 4900원
3조각 콤보 : 5900원

대놓고 3조각 콤보을 먹어라는 가격


 
이하 각종 쿠폰들 입니다.
 


출처 : KFC 앱

KFC 앱 쿠폰들.




출처 : KFC 카카오톡 채널


KFC 카카오톡 채널 쿠폰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