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 PB 상품 (完)

[CU] '꼬꼬덮밥 마라' - 편스토랑 5회차 우승 상품!

by 레이콘 2020. 9. 16.
반응형

↓이전 글 보기↓

 

[CU] '초코찰떡꼬치' - ㅈㄴ 달고 ㅈㄴ 달고 ㅈㄴ 달다;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쫀득찰떡쿠키' - 부스러기의 테러 CU Ver.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더블 미니파운드' - 손가락만한 파운드가 2개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벨기에 초코와플' -.

reicon.tistory.com



[CU] 꼬고덮밥 마라

편스토랑 5회차 우승 상품 '꼬꼬덮밥 마라'.

가격은 3500원이며, 이경규님이 개발하여 시판한 상품이죠.

 

 

 

 

구성품

구성품은 햇반, 마라 마요, 크리스피 어니언, 마라 닭고기, 그리고 아주 특이한 모양의 숟가락이 있습니다.

 

 

 

 

영양정보 / 조리 방법

옆면에는 영양정보와 조리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에는 1000W '1분 30분' 이라는 오타가 있었는데, 지금은 아쉽게도올바르게 수정이 되었네요 ㅎㅎ

 

 

 

 

마요네즈까지 뿌리고 조리~
다 섞은 뒤 크리스피 어니언을 넣으면 끝!

조리 후 냄새가 살짝 빨래비누(?) 같기도 해서 먹기 전부터 거북할 수도 있는데, 막상 먹어보면 냄새도 안나고 꽤나 괜찮더라구요.

특히 닭고기가 정말 맛있는데, 특유의 담백한 맛과 마라의 향이 특이하면서도 입맛을 계속 당기게 합니다.

그리고 크리스피 어니언은 달달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으로 맛과 식감이 심심하지 않게 잘 받쳐주어, 끝까지 느끼하지 않고 꽤나 맛있게 먹었구요 ㅎㅎ 

 

다만 한 가지 문제점이 있는데, 3500원 치고 맛은 좋을지언정 양이 조금 아쉬웠네요.

한 끼 대용으로 하기엔 턱없이 부족한 양으로, 2개 정도는 먹어야 나름 든든한 정도라 차라리 도시락을 먹는 것이 낫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네요.

 

그리고 주의할 점으론 꼭 전자레인지 조리 후 크리스피 어니언을 뿌려야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살아납니다.

또 냉장 보관을 하게 되면 바삭한 식감이 완전히 죽어버리게 되어 장에서는 제발 냉장 보관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어딘지는 못 밝히지만 왜 편스토랑 모든 제품을 냉장 보관하는건데...


[CU] 꼬꼬덮밥 마라

평점 : ★★★
가성비 : 양이 조금 아쉽다.
재구매 의사 : 그래도 한 번씩은 괜찮을듯.


↓다음 글 보기↓

 

[CU] '꼬꼬덮밥 간장' - 편스토랑 5회차 우승 상품이 하나 더!?

↓이전 글 보기↓ [CU] '꼬꼬덮밥 마라' - 편스토랑 5회차 우승 상품! ↓이전 글 보기↓ [CU] '초코찰떡꼬치' - ㅈㄴ 달고 ㅈㄴ 달고 ㅈㄴ 달다; ↓이전 글 보기↓ [CU] 'Cafemate 쫀득찰떡쿠키' - 부스러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