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KFC

71. [KFC] '치킨 불고기버거' - 치킨버거의 밑바닥이자 쓰레기

by 레이콘 2021. 2. 26.
반응형

↓이전 글 보기↓

 

70. [KFC] '켄터키 치킨 업그레이비 버거' - KFC 버거가 글러먹은 이유

↓이전 글 보기↓ 69. [KFC] '커넬 고스트헌터 버거' - 고스트 페퍼를 사용한 타워버거!? ↓이전 글 보기↓ 버거킹 '윈도우 7 와퍼'를 만들어보자! ↓이전 글 보기↓ 68. [버거킹] '스태커 5 와퍼' - 스

reicon.tistory.com



[KFC] 치킨 불고기버거

맛 (5.0점 만점) : 1.9점 (D등급)
가성비 : 쓰레기.
재구매 의사 : 쓰레기를 굳이 구매 해야되나?

총평 : ★☆

후... 이제 드디어 제대로 깔 때가 왔습니다.

치킨버거의 밑바닥을 기는 주인공이자 KFC에는 어울리지 않는 치킨 맛!!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KFC '치킨 불고기버거'입니다.

(2021/02/26 기준 : 단품 3600원, 세트 56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169g, 열량 420kcal, 단백질 15g, 나트륨 798mg, 당류 10g, 포화지방 6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g당 약 21.3원)

 

- 사상터미널점(폐점), 김해메가마트점(2017/05/29 19:20), 사상역점(2021/02/19 18:45) 총 3회 쳐먹 완료.

 

 

크기가 ㅈㄴ X발같이 작습니다.

제 명함은 신용카드 사이즈랑 100% 동일한 사이즈로, 대략 어느 정도로 ㅈ만한지 감이 오실겁니다.

 

 

 

속 재료
패티 아래
단면

 

재료는 '참깨빵, 마요네즈, 양상추, 치킨 패티, 불고기 소스, 빵'입니다.

 

사실 처음엔 버거 이름보고 뭔가 싶었습니다.

치킨 패티와 비프 패티까지 두 가지 패티가 들어간 버거인가, 아니면 치킨과 비프가 섞인 이상한 혼종을 사용하는 패티인가 말이죠.

그런데 그냥 말 그대로 치킨버거에 불고기 소스를 넣어 불고기버거처럼 만든 것이었네요.


음... 아마 다들 같은 생각이시겠죠.
먹기 전부터 얼마나 맛이 없을까 긴장감이 돌며 망설여지기도 하구요.

하지만 매우 멍청한 레이콘은 이미 사버렸으니 다른 선택지가 없었고, 그렇게 큰맘 먹고(?) 한 입을 먹는 순간 실로 어마어마한 신세계가 펼쳐집니다.
소스에서 데리야끼 소스같은 맛이 나는 것과 동시에 정체 불명의 신맛이 올라오며, 마치 그런 이상한 맛에 일부러 어울리게 한 듯이 치킨너겟같은 퍽퍽한 패티가 텁텁한 맛으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아주 환장의 조합을 자랑하죠.

이걸 뭐 어떻게 설명을 해야될 지 모르겠는데, 진짜 신맛과 텁텁한 맛 말고는 거의 나지 않았으며, 그나마 있는 양상추가 어떻게든 맛을 낼려고는 하지만 결국 어울리지 못하고 기분 나쁜 쌉쌀한 맛으로 마무리를 짓게 되죠.

그리고 먹으면 먹을 수록 더더욱 그 환장할 맛이 진해지는 바람에 계속해서 헛웃음이 나와 참 즐겁게 해주었으며, 그렇게 먹다가 내려놓다가 반복하게 되더라구요.

 

정말 생각 할수록 기분이 잣같아지는 맛입니다.

이 잣같은 기분을 잣같은 블로그의 잣같은 주인 '레이콘'의 실화로 비유를 해보겠습니다.

썸을 타는데 상대가 대놓고 좋아하는 티를 내서 먼저 고백을 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큰맘먹고 했는데, 아주 개같이도 까인겁니다.

알고 보니 본인의 시간을 떼우기 위한 만족을 위한 행동들이었고, 실제로는 저에게 관심 자체가 없었던 것이었죠.

 

기분이 참으로 상콤하겠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바로 그겁니다 X발.

딱 이 버거의 느낌이 그 개잣같은 느낌과 정말 똑같다구요.

 

 

키오스크로 주문할 때 버거 메뉴 중 유일하게 다음 페이지에 있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습니다.

KFC에서도 그냥 갖다버린 버거를 굳이 후기를 쓰겠다고 먹어가지고... 생각해보니 자초한 것도 크게 있네요.

멍청한 레이콘 같으니라고

 

그래도 그나마 다행인 점은 최소한 먹을 수는 있다는 점과, 그래도 이 버거를 좋아할만한 사람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것이네요.

물론 거기서 끝이기에 이 버거같지도 않은 쓰레기가 개같다는 사실은 변치 않지만요.

X발것의 KFC 같으니라고... 치킨은 ㅈㄴ 맛있는데 X발...


치킨버거의 밑바닥을 담당하는 KFC의 '치킨 불고기버거'.

너무나도 잣같은 맛으로 인해 이름을 '치킨 밑바닥버거'라고 바꿔야 할 수준이죠.

그로 인해 끔찍한 기억까지 소환이 되었는데, 더 내려갔다간 폭주 할지도 모르기에 일단 식히고 가야겠습니다.

 

그런 의미로 다음 글에서 다시 버거킹으로 돌아가 새로운 것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이니 당연히 최고겠지!!!


[KFC] 치킨 불고기버거

맛 (5.0점 만점) : 1.9점 (D등급)
가성비 : 쓰레기.
재구매 의사 : 쓰레기를 굳이 구매 해야되나?

총평 : ★☆


↓다음 글 보기↓

 

72. [버거킹] '플랜트 와퍼' - 식물성 패티를 사용한 와퍼. 굳이..?

↓이전 글 보기↓ 2021/02/26 - [햄버거 (月, 水, 金)/KFC] - 71. [KFC] '치킨 불고기버거' - 치킨버거의 밑바닥이자 쓰레기 [버거킹] 플랜트 와퍼 맛 (5.0점 만점) : 3.3점 (B등급) 가성비 : 그저 그렇다. 재구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