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 水, 金)/맘스터치

114.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 꾸덕하고 진한 맛의 딥치즈!!

by [REICON] 레이콘 2021. 6. 9.
반응형

↓이전 글 보기↓

 

113.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 - 살사 소스로 일구어낸 수작

reicon.tistory.com/426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맛 (5.0점 만점) : 4.6점 (SS등급)
가성비 : 굉장히 좋다!!!
재구매 의사 : 맘스터치 치즈버거는 당연히 이걸로!!!

총평 : ★★★★☆

맘스터치의 통살 패티를 쓰는 버거 중 독보적인 버거로는 '살사리코버거'가 있었죠.

그리고 통가슴살 패티를 쓰는 버거 중 독보적인 버거로는!!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맘스터치 '딥치즈버거'가 있습니다.

(2021/06/09 기준 : 단품 4000원, 세트 60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220g, 열량 411kcal, 단백질 29g, 나트륨 738mg, 당류 3g, 포화지방 5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g당 약 18.2원)

 

- 덕포점(2017/08/22 19:00), 모라점(2017/09/01 18:45, 2017/09/22 18:30, 2021/06/07 18:50) 총 5회 이상 쳐먹 완료.

 

 

패티와 양상추가 탑으로 쌓아져 있네요 ㄷㄷ;

 

 

 

속 재료
딥치즈 소스부분
단면 (패티가 나비모양이다 ㅋㅋ)

재료는 '참깨빵, 마요네즈, 피클, 양파, 양상추, 딥치즈 소스, 통가슴살 패티, 딥치즈 소스, 빵'입니다.

특이하게 패티가 마치 나비같이 나왔네요(!) ㅋㅋ

 

딥치즈 소스가 패티 위쪽과 아래쪽으로 있기에 그냥 진한 치즈맛을 기대하고 먹었는데,

 

치즈의 진한 맛과 더불어 전체적으로 황금밸런스를 유지하는 맛입니다.

가장 먼저 피클과 마요네즈 특유의 새콤함으로 시작되는데, 거기에 딥치즈 소스의 꾸덕하면서도 진한 치즈향이 전체적으로 퍼져 풍미가 넘치는 맛입니다.

패티는 닭가슴살인데도 불구하고 퍽퍽한 느낌이 거의 없는 데다가 두툼한 식감이 제대로였으며, 육즙도 꽤나 있어서 담백하면서도 고소한맛까지 출중하게 났구요.

 

게다가 튀긴 패티에 꾸덕한 치즈 소스의 조합이라 느끼할 수도 있었을 조합인데도 양상추와 양파가 느끼함을 완벽하게 잡아주어 황금 밸런스를 유지하였고, 그로 인해 진한 치즈의 향이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면서도 물리지 않고 깔끔하고도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ㅎㅎ

 

조합도 좋지만 '딥치즈 소스'라는 매우 출중한 소스를 잘 만든 덕에 버거의 맛을 극으로 끌어올린 것이 컸던 것 같네요.

게다가 이 소스는 단순 버거에만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사이드 다른 버거와 사이드 메뉴에도 들어갈 정도로 범용성도 좋아서 앞으로도 쭉 유지될 버거가 될 것 같기도 하구요. 오예!

 


꾸덕하고도 진한 치즈향이 가득한 딥치즈 소스가 들어간 '딥치즈버거'.

그렇게 나온 버거는 몇 번이든 생각날 정도로 굉장히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 사기캐 수준의 버거가 되었죠.

 

그런데 통가슴살 패티를 사용하는 버거 중 이보다 윗 단계의 버거가 또 있습니다.

지금까지도 맘스터치 부동의 원톱을 자랑하는 그 엄청난 버거를 자랑하는 그 버거를 다음 글에서 바로 보겠습니다!

물론 판매량이 원톱은 아니긴하다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맛 (5.0점 만점) : 4.6점 (SS등급)
가성비 : 굉장히 좋다!!!
재구매 의사 : 맘스터치 치즈버거는 당연히 이걸로!!!

총평 : ★★★★☆


↓다음 글 보기↓

 

115. [맘스터치] '화이트 갈릭버거' - 맘스터치의 진정한 원톱!!!

reicon.tistory.com/430

 

반응형

댓글2

  • Favicon of https://babzip.tistory.com BlogIcon Babziprer 2021.06.09 05:10 신고

    치즈버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맘스터치의 딥치즈버거네요. 레이콘님 점수까지 아주 높아서 더 좋아보입니다. ^^
    답글

    • 다른 치즈버거와 느낌이 많이 다르지만 정말 맛있는 버거에요 ㅎㅎ 흔히 들어가는 슬라이스 치즈가 들어가지 않는 치즈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