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롯데리아

123. [롯데리아] '더블 치즈 No.5' - 본격 치즈를 위한 치즈폭탄 버거!!!

by 레이콘 2021. 6. 30.
반응형

↓이전 글 보기↓

 

122. [KFC] '핫 통삼겹 베이컨버거' - 매콤한 소스와 베이컨의 독특한 조합

reicon.tistory.com/447



[롯데리아] 더블 치즈 No.5

맛 (5.0점 만점) : 4.5점 (SS등급)
가성비 : 굉장히 좋다!!!
재구매 의사 : 벌써 또 먹고 싶다. 최고다.

총평 : ★★★★☆

롯데리아에는 더블 패티 버거가 많이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원조 빅불, 더블 X2'에 이어 올해 출시한 '사각새우 더블버거, 더블 핫크리스피 버거'까지 총 4가지가 존재하죠.

 

링크

36. [롯데리아] '원조 빅불' - 더블 패티로 업그레이드 된 불고기버거

28. [롯데리아] '더블 X2' - 유식한 알바생분들의 역작

54. [롯데리아] '사각새우 더블버거' - 새우 패티가 사각형!?

109. [롯데리아] '더블 핫크리스피 버거' - 맛도 가성비도 더블!!

 

그리고 더블 패티로 꽤나 재미를 많이 봤는지, 또 하나의 더블 패티 버거가 출시되었죠.

그것은 바로,

 

 

 

출처 : 롯데리아 공식 홈페이지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롯데리아 '더블 치즈 No.5'입니다.

(2021/6/30 기준 : 단품 5200원, 세트 63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246g, 열량 705kcal, 단백질 33g, 나트륨 1291mg, 당류 6g, 포화지방 16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g당 약 21.1원)

 

- 부산신모라점(2021/06/25 18:45) 총 1회 쳐먹 완료.

 

 

기존 '치즈 No.5'를 매우 맛있게 먹었기에 먹기 전부터 기대가 엄청 많이 됐네요 ㅎㅎ

 

링크 : 90. [롯데리아] '치즈 No.5' - 5가지 치즈가 들어간 롯데리아 회심의 일격!

 

 

 

속 재료
패티 사이
단면

재료는 '참깨빵, 마요네즈, 양상추, 양파, 에멘탈 치즈, 치즈 비프 패티(고다, 체다, 모짜렐라), 크림치즈, 치즈 비프 패티, 에멘탈 치즈, 빵'입니다.

치즈가 패티에 3가지, 그 주변으로 2가지로 총 5가지가 들어가는 엄청난 구성에 패티와 에멘탈 치즈가 더 추가가 된 구성이네요.

 

기존 치즈 No.5의 치즈 맛도 충분히 맛있고 진했기에 여기서 더 진해질 것이 있을까 살짝 우려도 했습니다.

그래도 더 맛있어졌을 것이라는 기대도 충분히 컸기에 설레는 마음(?)으로 먹었는데!

 

치즈의 맛도 더블로 늘어난 진정한 치즈폭탄 버거입니다!!!

짭짤한 맛, 고소한 맛, 꾸덕한 느낌, 진한 크림의 맛, 그리고 특유의 담백함까지 가지각색의 맛이 한 번에 나는 치즈의, 치즈에 의한, 치즈를 위한 버거 그 자체였습니다.

치즈의 진한 향도 너무 좋아서 빠져들 정도였으며, 그 와중에 새콤한 피클이 간간히 터지며 치즈의 맛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여 전혀 느끼하지도 않았구요.

양상추는 꽤나 풍성하게 있어서 아삭하면서도 더블 패티의 진한 향을 적절히 잡아주어 중심을 잘 잡아주었는데, 그러면서도 각각의 재료의 풍미는 그대로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았네요 ㅎㅎ

 

게다가 가격도 글 작성 기준으로 세트가 겨우 6300원 밖에 안 해요 ㄷㄷ;

한정 메뉴라 그런 것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해도 가성비가 엄청난 수준이며, 정식 메뉴로 등극 시 가격을 올려달라고 건의를 해야될 정도(!?!?)입니다.

 

 

물론 치즈폭탄 버거의 특성상 호불호가 꽤나 많이 갈릴 수도 있으며, 특히나 치즈의 질에 대해 민감한 분들은 아쉬움이 많이 남을 수도 있구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치즈버거 중에서도 충분히 상위권일 정도로 치즈의 향과 맛이 정말 좋았으며, 역대 롯데리아 버거 중 이 정도의 맛을 느낀 것은 처음일 정도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예전에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라고 롯데리아 부동의 원톱 버거가 있었는데, 이제 그 최정상의 자리를 물려줄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이제... 드디어...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를...
보내줄 수 있을 때가 온 것... 같습니다...
안녕... 나의 첫사랑(???)....

롯데리아의 더블 패티 치즈폭탄 버거 '더블 치즈 No.5'.

치즈의 맛이 정말 최고였으며, 롯데리아 희대의 역작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굉장히 맛있는 버거입니다.

 

음... 생각해보니 정말 신기하네요.

몇 년 동안 아주 죽어라 쌍욕을 갈겼던 롯데리아였는데, 지금은 욕을 할 건덕지도 없고 오히려 가격을 올려라고 권하는(!?) 수준으로 왔으니깐요.

 

조만간 롯데리아의 변천사(?)에 대해서 글을 써보도록 하겠지만, 그 전에 다음글은 다시 맘스터치로 돌아가서 남은 버거들을 마저 보겠습니다!


[롯데리아] 더블 치즈 No.5

맛 (5.0점 만점) : 4.5점 (SS등급)
가성비 : 굉장히 좋다!!!
재구매 의사 : 벌써 또 먹고 싶다. 최고다.

총평 : ★★★★☆


↓다음 글 보기↓

 

124. [맘스터치] '언빌리버블 버거' - 크고 아름답고 폭발한다!!

reicon.tistory.com/4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