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노브랜드버거

196.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 치즈 추가로 업그레이드!!

by 레이콘 2022. 3. 9.
반응형

↓이전 글 보기↓

 

195. [노브랜드버거] 'NBB 오리지널' - 노브랜드버거의 대표 버거일까?

reicon.tistory.com/694



안녕하십니까~

햄버거에 미친놈 '레이콘'입니다.

 

앞에 글에서는 노브랜드버거의 가장 기본적인 버거이자 기준이 되는 버거 'NBB 오리지널'을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그 기준이 되는 버거에서 재료가 추가된 버거를 하나 보겠습니다.

그 버거는 바로,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입니다.

(2022/03/19 기준 : 단품 3700원, 세트 56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220g, 열량 523kcal, 단백질 23g, 나트륨 1223mg, 당류 9g, 포화지방 8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단품 기준 g당 약 16.8원)

 

- 부산대연점(2021/03/19 18:30), 부산화명점(2022/03/01 15:00) 총 2회 쳐먹 완료.

 

 

치즈가 패티 위아래로 추가된 것이 보이네요 ㅎㅎ

 

 

 

속 재료
패티 위
정면

재료는 '참깨빵, 마요네즈, 양상추, 토마토, 양파, 특제 소스, 슬라이스 치즈, 미트 패티, 슬라이스 치즈, 빵'입니다.

NBB 오리지널에서 치즈가 두 장 추가된, 버거킹 '치즈와퍼'(후기 링크)처럼 기존의 버거에서 가장 간단하고도 무난하게 업그레이드가 된 구성이네요.

 

치즈는 항상 배신을 하지 않기에 충분히 기대를 하였는데,

 

정말 당연하게도 확실하게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치즈의 추가로 인해 담백한 치즈의 맛이 짭쪼름한 패티에 잘 녹아들었는데, 그 조합으로 인한 특유의 감칠맛이 정말 돋보이는 맛입니다.

그래서 패티의 풍미가 딱히 없다는 단점이 있어도 치즈의 담백한 맛으로 보완해주기도 하였구요.

마요네즈도 새콤하게 바뀌었는데, 거기에 아일랜드 드레싱과 비슷한 맛이 나는 특제 소스와 토마토의 새콤함이 어우러져 패티의 담백함에 새콤한 감칠맛을 제대로 터트려주었네요.

거기에 양파의 알싸함이 잘 스며들었고, 양상추의 아삭한 식감도 적당히 있어서 전체적으로 꽤나 괜찮은 맛이었구요 ㅎㅎ

 

양도 꽤나 있는 편이라 가성비도 괜찮고, 그리고 오리지널보다 확실하게 업그레이드가 되어 딱히 단점이라곤 없는 그런 버거이기도 합니다.

물론 이 버거가 안 맞는 분들은 노브랜드버거의 맛 자체가 안 맞는 것이라 별 수 없지만요;


NBB 오리지널에서 치즈가 두 장 추가된 'NBB 시그니처'.

확실하게 업그레이드가 된 데다가 가성비까지 괜찮은 버거라고 볼 수 있죠.

 

그런데 노브랜드버거에는 여기서 한 번 더 업그레이드 된 버거가 있습니다 ㄷㄷ

과연 어떻게 또 업그레이드가 되었는지, 그 버거를 다음 글에서 바로 보겠습니다!

 

 

여기는 '레이콘'의 블로그!!

REICON!!


[노브랜드버거] NBB 시그니처

맛 (5.0점 만점) : 3.7점 (A등급)
가성비 : 꽤나 좋은 편.
재구매 의사 : 충분히 있다.

총평 : ★★★★
치즈의 담백함이 패티의 단점을 보완해주어는 확실하게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새콤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버거.
가성비부터 맛까지 단점이 딱히 없다.


↓다음 글 보기↓

 

197. [노브랜드버거] 'NBB 어메이징' - 더블 패티로 업그레이드!?

reicon.tistory.com/70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