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맘스터치

23.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버거' - 핫하게 참담한 쓰레기

by 레이콘 2020. 9. 18.
반응형

↓이전 글 보기↓

 

22. [버거킹] '치즈와퍼 주니어' - 사기적인 맛 치즈와퍼의 축소판!

↓이전 글 보기↓ 21. [버거킹] '기네스 머쉬룸와퍼' - 역대 최강의 콜라보에 버섯까지 들어갔다! ↓이전 글 보기↓ 20. [버거킹] '기네스 와퍼' - 세계 최대의 흑맥주와 콜라보한 엄청난 버거!!! ↓

reicon.tistory.com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버거

맛 (5.0점 만점) : 2.2점 (C등급)
가성비 : 이것 만큼은 최고다.
재구매 의사 : 맛이 쓰레기인데 당연히 NO!

총평 : ★★

2020년 8월 11일. 맘스터치에서 새로운 버거를 출시했죠.

그런데 이상한 점이 1달이 넘었는데도 불구하고 아는 사람이 많이 없는 데다가 별로 핫하지도 않죠.

 

보통 맘스터치에서 새로운 버거가 나오면 굉장한 이슈가 되곤 하는데, 왜 이번 거는 이렇게나 묻힌 채로 그냥 지나가게 되었을까요?

그 이유가 궁금하십니까??

본론부터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건 맘스터치의 회심의 일격으로, 아주 제대로 만든 역대급의 쓰레기입니다.

 

한번 보겠습니다.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맘스터치 역대 최고의 쓰레기 '내슈빌 핫치킨버거'입니다.

(2020/09/18 기준 - 단품 4100원, 세트 6100원)

 

단품 기준 영양 정보 : 중량 230g, 열량 580kcal, 단백질 27g, 나트륨 1239mg, 당류 13g, 포화지방 8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단품 기준 g당 약 17.8원)

 

- 모라점(2020/08/13 19:20(포장), 2020/09/17 19:00) 총 2회 쳐먹 완료.

 

 

빵이 살짝 눌리긴 했지만, 그래도 크기는 큰 편이네요.

 

 

 

 

 

속 재료 / 패티 아래
단면

 

재료는 '참깨빵, 코울슬로, 양파, 핫치킨 통살패티, 빵'입니다.

예전에 버거킹에 있었던 '밸런스 치킨버거'와 매우매우 유사한 구성으로, 그냥 그대로 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똑같은 구성이네요.

게다가 패티 튀김옷에 시즈닝을 첨가하여 톡 쏘면서도 향이 확 퍼지는 느낌까지도 동일하구요.

 

하지만 맛은 마치 일부러 작정이라도 하고 낸 것인지 완전히 상반되는데, 확실한 점은 이 ㅈ같은 버거는 비주얼부터가 아주 X랄맞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코울슬로에 코울슬로 드레싱을 쓰지 않고 케첩과 마요네즈를 아주 끔찍한 조합으로 섞어놨는데, 색도 그렇고 진짜 식욕까지 확 떨어집니다.

 

그리고 맛 또한 참 ㅈ같지 않을 수가 없었는데, 패티와 사이가 더럽게 안 좋은 것인지 따로 놀며 서로 맛을 조금이라도 더 돋보이려고 엎치락뒤치락 싸우게 됩니다.

무슨 새콤한 맛이 날려고 하다가 시큼한 맛이 나지 않나, 패티는 짠 편이 절대 아닌데도 불구하고 갑작스럽게 짠맛이 확 올라오지 않나, 또 갑자기 맛이 사라졌다가 동시에 두 가지가 같이 올라와 먹던 것을 내려놓을 지경까지 가게 되구요.

유일한 희망이었던 튀김옷은 둘의 싸움을 말리다가 그냥 포기하고 집에 가버린 것 마냥 처음에만 매콤한 향이 톡 쏘면서 퍼질 뿐 이후에는 그냥 완벽하게 묻혀버려 애타게 찾게 될 정도였네요. 시즈닝아 어딨니~ 왜 도망가고 X랄이니 10새야~

 

 

그나마 다행인 점이 있다면, 가격 대비도 좋을뿐더러 양도 꽤나 많은 편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정도는 되네요.

물론 그게 유일한 장점이라는 것이 ㅈ같은 현실이지만요. X발...

 


맘스터치 역대 최악의 쓰레기 버거인 '내슈빌 핫치킨버거'.

맘스터치가 '화이트 갈릭버거'부터 시작해서 '마살라버거(단종 ㅠㅠ)', '살사리코 버거', '인크레더블 버거', '언빌리버블 버거' 등 나름 괜찮은 것들을 출시했던 과거와는 다르게 흘러가고 있는 것을 새삼 느끼게 해주기도 하는 그런 버거이기도 했네요.

이 하락세가 언제까지 계속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는 것도 많고 가성비는 먼치킨 급인 맘스터치이기에 다시 과거의 명성을 되찾았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좀... 맘스터치 10새들아...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버거

맛 (5.0점 만점) : 2.2점 (C등급)
가성비 : 이것 만큼은 최고다.
재구매 의사 : 맛이 쓰레기인데 당연히 NO!

총평 : ★★


↓다음 글 보기↓

 

24. [맘스터치] '통새우버거' - 웬 뜬금포로 있는 새우버거

↓이전 글 보기↓ 23.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버거' - 핫하게 참담한 쓰레기 ↓이전 글 보기↓ 22. '치즈와퍼 주니어' - 사기적인 맛 치즈와퍼의 축소판! ↓이전 글 보기↓ 21. [버거킹] '기네스 머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