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버거킹

128. [버거킹] '베이컨 치즈와퍼 주니어' - 토핑 추가로만 있던 메뉴가 정규 메뉴로!

by 레이콘 2021. 7. 11.
반응형

↓이전 글 보기↓

 

127. [버거킹] '몬스터 II(2) 통새우' - 통통한 통새우로 업그레이드 된 몬스터 II?

reicon.tistory.com/463



[버거킹] 베이컨 치즈와퍼 주니어

맛 (5.0점 만점) : 4.5점 (SS등급)
가성비 : 대체제가 있어서...
재구매 의사 : 그냥 와퍼 주니어나 치즈와퍼 주니어로 하자.

총평 : ★★★★

지난 2021년 7월 5일.

버거킹에서 '몬스터 II'와 '몬스터 II 통새우' 두 가지의 신메뉴를 출시했었습니다.

그런데 그 두 가지 말고도 또 출시한 메뉴가 있는데요, 완전 신메뉴는 아니라 토핑 추가로 먹을 수 있는 버거가 정규 메뉴로 되었죠.

 

그래서 그 버거를 바로 먹어봤습니다!!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버거킹 '베이컨 치즈와퍼 주니어'.

(2021/07/11 기준 : 단품 5200원, 세트 72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188g, 열량 505kcal, 단백질 24g, 나트륨 1018mg, 당류 4.8g, 포화지방 12.9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g당 약 원)

 

- 부산서부터미널점(2021/07/08 19:00) 총 1회 쳐먹 완료.

 

 

주니어답게 작은 사이즈의 버거입니다.

 

 

속 재료
패티 위
단면

재료는 '참깨빵, 마요네즈, 양상추, 양파, 토마토, 피클, 케첩, 롱베이컨, 슬라이스 치즈, 비프 패티, 빵'입니다.

 

링크 : 52. [버거킹] '베이컨 치즈와퍼' - 베이컨과 치즈의 환상의 조합

 

베이컨 치즈와퍼는 와퍼에서 슬라이스 치즈와 롱베이컨이 2장씩 추가된 구성이고, 베이컨 치즈와퍼 주니어는 와퍼 주니어에서 슬라이스 치즈와 롱베이컨이 1장씩 추가된 구성이네요.

 

기존 베이컨 치즈와퍼가 맛을 유지하면서도 추가된 재료들로 인해 또다른 맛이 나서 굉장히 만족스러웠기에 이것 또한 나름 기대를 충분히 했는데,

 

이건 그냥 치즈와퍼 주니어입니다.

링크 : 22. [버거킹] '치즈와퍼 주니어' - 사기적인 맛 치즈와퍼의 축소판!

 

베이컨의 존재를 모르고 먹으면 몰라도 무방할 정도로 치즈와퍼 주니어와 맛이 똑같습니다.

와퍼 주니어의 특징인 케첩과 토마토의 새콤달콤한 감칠맛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고, 패티에서 나오는 풍미와 불맛, 그리고 짭쪼름한 맛까지 묻어나와 먹자마자 기분이 좋아지는 맛은 확실합니다.

게다가 치즈의 담백함이 간간히 느껴져 확실히 치즈가 추가되어 맛이 다르다는 것을 느끼기도 하구요.

 

하지만 베이컨은 케첩과 토마토의 조합으로 찍어눌러졌으며, 게다가 아래쪽에서는 패티의 풍미가 올라오며 베이컨 특유의 풍미가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거기서 끝이 아니라 피클이 중간중간에 터지는 데다가 양파에서는 알싸한 맛이 나며 베이컨을 확인사살을 하였고, 그나마 마지막에 특유의 식감이 조금 느껴질 정도였네요.

 

물론 기존 치즈와퍼 주니어가 워낙 맛있어서 맛이 부족하다는 느낌은 거의 들지 않았지만, 이럴거면 베이컨을 왜 추가했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차이점이 전혀 없는 것은 너무 아쉬운 점이네요.

행사라서 끼워팔기라도 한건가... 차라리 더블와퍼 주니어가 나왔으면 나았을 수도 있겠네요.

아니면 스태커 4 주니어라도


와퍼 주니어에 슬라이스 치즈와 롱베이컨이 한 장씩 추가 된 '베이컨 치즈와퍼 주니어'.

나름 기대를 했지만 실상은 그냥 치즈와퍼 주니어와 전혀 차이가 없는 600원 비싼 버거에 불과했죠.

맛은 좋지만 차이점이 전혀 없어서 뭔가 속은 느낌도 들었구요.

 

그럼 다음 신메뉴를 기다리며, 이제 다른 브랜드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신메뉴가 나왔던데, 과연 폭풍 쌍욕을 할 지 아닐 지 정말 기대가 많이 되는군요!!!


[버거킹] 베이컨 치즈와퍼 주니어

맛 (5.0점 만점) : 4.5점 (SS등급)
가성비 : 대체제가 있어서...
재구매 의사 :
그냥 와퍼 주니어나 치즈와퍼 주니어로 하자.

총평 :
 ★★★★


↓다음 글 보기↓

 

129. [맥도날드] '슈니언버거' - 슈림프(새우) 패티와 어니언 후라이의 조합

reicon.tistory.com/46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