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 (日, 水)/버거킹

182. [버거킹] '앵그리 트러플와퍼' - 트러플이 다시 돌아왔다!!!

by 레이콘 2022. 1. 12.
반응형

↓이전 글 보기↓

 

181. [뉴욕버거] '리얼 딥 치즈버거' - 뉴욕버거에도 치즈버거가 있다?

reicon.tistory.com/635



안녕하십니까~

햄버거에 미친놈 '레이콘'입니다.

 

이번에는 버거킹 신메뉴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때보다 훨씬 더 기대가 되면서도 출시일이 기다려졌었는데, 왜냐하면!!

 

 

 

출처 :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무려 '트러플'이 부활하기 때문입니다!!!!!

 

버거킹 트러플이 부활했다니!!!!!!!!!! ㅠㅠㅠㅠ

정말 감동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으헣어헝 ㅠㅠ

트러플 크림 소스가 들어간 '트러플 머쉬룸와퍼'(링크)'트러플 머쉬룸 X'(링크)가 단종이 된 이후에도 그 맛을 잊지 못 하고 부활만을 바래왔는데, 이렇게 화려하게 부활하다니 너무나도 감동적이네요 ㅠㅠ

마치 단종이 되어 빡친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듯 '앵그리'하게 돌아왔으며, 3월 20일까지 판매라는 점이 조금 앵그리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부활한 것이 어디냐 싶기도 하구요.

 

그러면!!

이렇게 화려하게 부활한 앵그리한 트러플을 바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버거킹 '앵그리 트러플와퍼'!!!!!!

(2022/01/12 기준 : 단품 7200원, 세트 92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321g, 열량 709kcal, 단백질 34g, 나트륨 929mg, 당류 5.8g, 포화지방 11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단품 기준 g당 약 22.4원)

 

- 부산서부터미널점(2022/01/10 18:05) 총 1회 쳐먹 완료.

 

 

소스의 색이 조금 바뀐 것 같은 것 말고는 딱히 다른 점은 안 보이는군요.

으헝헝으헝흐엉 너무나도 반가워 미칠 거 같아 ㅠㅠㅠ

 

 

속 재료
패티 위
버섯 접사
정면

재료는 '참깨빵, 마요네즈, 양상추, 양파, 토마토, 4가지 버섯(양송이, 새송이, 백만송이, 포토벨로), 앵그리 트러플 소스, 비프 패티, 빵'입니다.

기존의 트러플 머쉬룸와퍼와 동일한 구성에 정말로 소스'만' 바뀌었군요 ㅎㅎ

 

그래도 소스가 트러플 소스라 향부터 확실하게 느껴졌고, 그렇게 한 입 먹게 되었습니다!!

우오오오!!

 

트러플 머쉬룸와... X발 뭐야!!!!!!

 

대체 뭐냐고!!!

왜 이런 거냐고!!!!!!

먹는 사람 앵그리하게 만들기 위해서 만든 거냐고!!!!!!!!

 

 

대체 왜!!!!!!!!!!!!!!!!!!!!!!!!!!!!!!!!!!!!!!!!!!!!!!!!!!!

 

대체 왜 ㅠㅠ... 이게 아니었잖아...

 

이거 대놓고 말해서 버거킹 개발진이 제정신으로 만든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 그래도 맛에 대해 설명은 드려야겠죠.

 

처음 먹자마자 올라오는 트러플 향과 버섯 식감이 정말 트러플 머쉬룸와퍼가 부활한 듯 똑같은데, 문제는 처음에 1초만 똑같아서 '1초 버거'라고 부르고 싶어질 정도입니다.

1초가 지나자 마자 갑자기 청양고추같은 매운맛이 올라오며 할라피뇨를 넣은 듯한 신맛이 확 올라오며 트러플 향을 모조리 죽여버리게 되죠.

매콤한 맛이 추가되었다는 점까진 괜찮을 수도 있지만, 문제는 그 맛으로 인해 다른 맛들이 묻혀버린다는 점이죠.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소스가 그냥 불협화음 덩어리로 맛이 망가져 있습니다.

물론 소스를 이따구로 만들었어도 버거 자체는 평타 이상을 한다는 점과 먹을 때 만큼은 입맛이 당긴다는 점이 굉장히 신기하긴 하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기대를 한 것이 있는데 이렇게 하면 안 된다고 봅니다.

버거킹 측에서 부활이라고도, 소스가 똑같다고도 한 적은 확실히 없긴 하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죠.

 

버거킹에서 지금까지 나온 신메뉴들을 보면 잘 나올 때에는 한없이 잘 나오다가도, 이상하게 나올 때에는 뭔가 나사가 하나씩 빠진 것처럼 계속해서 이상하게 나오는 롤러코스터같은 기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 내리막 곡선에 있다는 것은 확실한 것 같구요.

어떤 분이 너무 그리워진다... 그립읍니다 대장님

 

 

뭔가 통수인 듯 통수 아닌 통수같은 기분이 들긴 하지만, 다음에는.. 아니 다다음 신메뉴 정도가 되면 꽤나 괜찮게 나오겠죠 ㅎㅎ...

그때도 정말 이상하게 나온다면 음... 쌍욕 기관총을 하나 장만해야 될지도 모르겠네요.


버거킹 트러플의 화려한 부활을 알린 '앵그리 트러플와퍼'.

하지만 결과는 정말 처참했고, 평타 이상은 하지만 맛 자체가 망가져있는 소스로 인해 먹는 사람이 앵그리해지는 버거였죠.

 

아직 하나가 더 남았는데, 기대치도 없어서 그나마 나을 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X발...

그럼 나머지 하나를 다음 글에서 바로 보겠습니다.

그나마 괜찮았으면 좋겠다 하...

 

 

여기는 '레이콘'의 블로그!!

REICON!!


[버거킹] 앵그리 트러플와퍼

맛 (5.0점 만점) : 3.9점 (A등급)
가성비 : 그냥 그렇다.
재구매 의사 : 도랐나?

총평 :
★☆
트러플 머쉬룸와퍼 맛이 1초만 나는 1초 버거.
소스가 맵고 신맛의 환장의 콜라보로 맛 자체가 망가져있다.
신기하게 평타 이상은 되고, 먹고 있을 때에는 나름 괜찮게 들어간다.


↓다음 글 보기↓

 

183. [버거킹] '앵그리 트러플 X' - 앵그리한 소스와 스테이크 패티의 조합

reicon.tistory.com/644

 

반응형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