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버거/버거킹

80. [버거킹] 'BBQ 몬스터' - 버거킹 최고의 히든 카드!!!

by 레이콘 2021. 3. 19.
반응형

↓이전 글 보기↓

 

79. [버거킹] '스모키마요 롱치킨버거' - 롱치킨버거가 맛있다니!

↓이전 글 보기↓ 78. [버거킹] 'BLT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 업그레이드인가 옆그레이드인가 ↓이전 글 보기↓ 77.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 제대로 된 버거킹 치킨버거! ↓이전 글 보기↓

reicon.tistory.com



[버거킹] BBQ 몬스터

맛 (5.0점 만점) : 4.7점 (SS등급)
가성비 : 굉장히 좋다!!!
재구매 의사 : 당연히 OK!!!

총평 : ★★★★☆

앞에 글에선 롱치킨버거의 대격변인 '스모키마요 롱치킨버거'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버거와 같은 날에 아무도 모르게 출시된 버거가 하나 있었죠.

그것은 바로,

 

 

 

출처 : 버거킹 공식 APP
포장 크기 비교
가로 크기 비교
높이 크기 비교

버거킹 'BBQ 몬스터'입니다.

(2021/03/19 기준 : 단품 없음, 세트 5900원)

 

단품 기준 영양정보 : 중량 245g, 열량 630kcal, 단백질 33g, 나트륨 1198mg, 당류 5.6g, 포화지방 9.8g (매장마다 다소 차이가 있음)

(세트 추가금을 1000원으로 가정했을 때 단품 기준 g당 20원)

 

- 부산서부터미널점(2021/03/15 18:40) 총 1회 쳐먹 완료.

 

 

'몬스터 베이비 XL'의 동생 'BBQ 몬스터' 입니다(?)

 

 

 

속 재료
패티 사이
단면

재료는 '참깨빵, 마요네즈, 양상추, 양파, 바비큐 소스, 몬스터 치킨패티, 디아블로 소스, 슬라이스 치즈, 비프 패티, 빵'입니다.

몬스터와퍼에서 크기가 작아지고 베이컨이 빠졌으며, 바비큐 소스가 추가된 구성이네요.

 

기존의 '몬스터와퍼'나 '몬스터 베이비 XL', 그리고 지금은 단종이 된 '몬스터 X'와 '불고기 몬스터'도 그랬듯이 몬스터가 들어간 버거는 전부 엄청나게 맛있었기에 먹기 전부터 기대를 엄청나게 했네요 ㅎㅎ

 

링크

30. [버거킹] '몬스터와퍼' - 괴물같이 거대하고 강렬한 느낌이 제대로!!

31. [버거킹] '몬스터 X' - 더 거대해지고 더 강렬해진 리얼 몬스터!

32. [버거킹] '불고기 몬스터' - 몬스터에 불고기 소스가 더해진 버거!

50. [버거킹] '몬스터 베이비 XL' - 다시 돌아온 몬스터 베이비!!!

 

 

그렇게 엄청난 기대를 하며 한 입 먹었는데...!

 

이건 기대 이상으로 엄청나게 맛있네요!!!

먹자마자 버거킹 최고의 치트키인 디아블로 소스 특유의 새콤달콤하면서 매콤한 맛이 확 퍼지며, 비프 패티의 불맛, 그리고 치킨 패티의 바삭함과 담백함이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단순 조화를 이루는 것이 아니라 치킨 패티의 담백함에 비프 패티의 불맛과 깊은 풍미가 더해져 더욱 깊은 맛이 났는데, 중간에 있는 치즈가 유화제 역할을 하여 두가지가 물리지 않게 잘 어우러졌네요.

게다가 양파의 알싸한 맛이 간간히 남으로 인해 두터운 치킨 패티가 텁텁하지 않게 잡아주었으며, 마지막엔 훈연의 향과 달달한 맛이 가득한 바비큐 소스가 풍미를 다시 올려줌으로써 정말 고급진 요리를 먹는 듯한 느낌까지 완벽했구요.

 

마요네즈와 양상추는 존재감이 없는 것 같으면서도 빵의 퍽퍽함을 잡아주는 등 어디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완벽한 구성이었으며, 여기서 베이컨을 추가한다면 몬스터와퍼를 뛰어넘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대만족이었네요 ㅎㅎ

 

그런데 버거킹은 왜 이걸 소리소문도 없이 아무도 모르게 출시를 했는 지는 정말 의문이네요...

가격도 세트 59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인 데다가 맛은 최정상을 찍을 정도인데 말이죠.

혹시 이게 꼭꼭 숨겨둔 히든 카드라도 되는걸까요...? 그렇다면 정말 대성공?

 

아무런 홍보도 하지 않았기에 알 사람만 아는 버거가 되어버렸는데, 정말 이 버거는 모두가 알아야 됩니다.

'BBQ 몬스터'라는 엄청난 버거는 혼자 먹기에는 너무나도 아까운 대명작입니다.
몬스터와퍼를 적당히 경량화하였고, 다른 맛을 추가하여 특색도 살아있을 정도구요.

그러니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당장 버거킹을 가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단품이 아닌 무려 세트 5900원이니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겁니다.

마침 생일이니 나도 한 번 더 먹어야지!


소리소문 없이 출시한 새로운 몬스터 시리즈 'BBQ 몬스터'.

몬스터 시리즈답게 패티는 두 가지에 맛은 어마어마한 버거였으며, 왜 이렇게 비밀리에 출시를 한 것인지 의문이 들 정도로 엄청났죠.

 

그리고 비슷한 시기에 정말 우연히도 다른 곳에서 패티 두 가지 버거를 출시했더라구요.

다음 글에서 그 버거를 바로 보겠습니다!


[버거킹] BBQ 몬스터

맛 (5.0점 만점) : 4.7점 (SS등급)
가성비 : 굉장히 좋다!!!
재구매 의사 : 당연히 OK!!!

총평 : ★★★★☆


↓다음 글 보기↓

 

81. [맘스터치] '새우불고기버거' - 드디어 정신차린 맘스터치!!

↓이전 글 보기↓ 80. [버거킹] 'BBQ 몬스터' - 버거킹 최고의 히든 카드!!! ↓이전 글 보기↓ 79. [버거킹] '스모키마요 롱치킨버거' - 롱치킨버거가 맛있다니! ↓이전 글 보기↓ 78. [버거킹] 'BLT 뉴올

reicon.tistory.com

 

반응형

댓글